건조하고 민감한 환절기 피부, 속보습까지 꽉 잡아주는 뷰티템 인기

글 최은초롱 기자 2021. 9. 24. 1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랫동안 지속된 폭염이 끝나는가 싶더니 연이어 찾아온 가을장마로 인한 피부 질환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피부 관리가 힘든 환절기에 눅눅함 까지 더해져 이중고를 겪고 있는 것이다.

아침, 저녁은 서늘한데 한낮의 햇빛은 따갑다보니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저항력은 떨어지고 탄력을 잃고 트러블이나 잔주름이 생기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노출되기 쉽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머시 ‘그린 클린’, 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피지오겔 ‘DMT 크림 마스크’(왼쪽부터).
오랫동안 지속된 폭염이 끝나는가 싶더니 연이어 찾아온 가을장마로 인한 피부 질환으로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건조한 날씨와 큰 일교차로 피부 관리가 힘든 환절기에 눅눅함 까지 더해져 이중고를 겪고 있는 것이다. 아침, 저녁은 서늘한데 한낮의 햇빛은 따갑다보니 일교차가 커지면서 피부 저항력은 떨어지고 탄력을 잃고 트러블이나 잔주름이 생기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에 노출되기 쉽다. 피부 건강을 지키기 위해선 섬세한 관리가 요구되며, 특히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도록 집중적인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는 계절, 촉촉한 수분 보습과 탄탄한 영영감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줄 환절기 보습템을 소개한다.

#피부 밸런스와 촉촉함을 선사하는 클렌징 밤_파머시 '그린 클린’
파머시의 베스트셀러. 약산성 클렌징 밤으로 별도의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세정력이 뛰어나다. 부드러운 셔벗 텍스처가 메이크업은 물론 피지, 노폐물 등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녹여내 피붓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영양과 보습 효과가 탁월한 크림_오가나셀 '뉴 펩타이드 리커버리 크림’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는 연고 제형이 특징. 자극 받은 민감한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촉촉함을 오래 유지시켜준다. 또한 펩타이드와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간편하게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팩_피지오겔 'DMT 크림 마스크’
피지오겔 DMT 크림의 기술,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를 그대로 적용한 마스크 팩이다. 피부 장벽 강화와 깊은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목화 씨앗 안쪽의 여린 솜털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시트는 피부 자극을 줄이고, 촘촘하게 얼굴에 밀착된다.

글 최은초롱 기자 chorong@donga.com

Copyright © 여성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