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27일부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엔씨)는 올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엔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8일까지 받는다.
엔씨는 이번 채용을 통해 게임 인공지능(Game AI) 등 5개 AI부문, 캐릭터사업 운영,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사업, 웹/모바일 앱서비스 기획 등 총 20개 부문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5~6일 직무상담회
[파이낸셜뉴스] 엔씨소프트(엔씨)는 올해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류접수는 엔씨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10월 8일까지 받는다.
엔씨는 이번 채용을 통해 게임 인공지능(Game AI) 등 5개 AI부문, 캐릭터사업 운영, 게임 개발, 서비스 플랫폼 개발, 게임 사업, 웹/모바일 앱서비스 기획 등 총 20개 부문에서 인재를 선발한다.
서류 전형 이후 채용 절차는 인적성 및 직무검사(NC TEST),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엔씨는 지원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비대면 상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활용할 계획이다. 온라인으로 '온라인 채용 설명회', '온라인 1대1 직무상담회'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엔씨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 되며 지원자들의 질문을 실시간으로 받아 답변하는 코너도 설명회에 포함된다.
온라인 1대1 직무 상담회는 10월 5일부터 6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각 직무 담당자들이 화상회의 플랫폼을 활용해 신청자들과 상담하는 형식이다. 이에 대한 사전 신청은 9월 27일부터 29일까지 2021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공채 #신입 #엔씨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희애 "파리에 가면 담배 피우겠다…내 로망"
- 대구 아파트서 40대 엄마, 5살 딸과 함께 숨진 채 발견
- "유명 운동선수 전남편, 외도·15억 빚·폭행" 누구?
- 여성 BJ 성관계 중 질식사 시킨 남성, 오늘 선고…징역 30년 구형
- "남편 절친과 불륜한 아내, 이혼 위자료 10억 요구" 충격 사연
- 유산 뺏길까봐…엄마 남친에 가짜 백신 '푹' 주입한 의사 아들
- 전현무 "세금 내다 적금 깨…재테크 팁? 돈 쓸 시간 없다"
- 이혼소송 박지윤·최동석 "SNS 사진이 불륜 증거?"…판례 보니
- '강경준 불륜의혹 용서' 장신영 "'미우새' 출연 잘못됐나 생각도"
- "얘네 겁나 싸우던데…" 지연·황재균 이혼 예견? 성지글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