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타', 최고 레벨 확장 및 코스 추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는 모바일 골프 게임 '골프스타'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유저 간 경쟁의 재미를 높였다.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 내 진행되는 만큼 스피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대회 별 바람, 홀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게임 내 최고 달성 레벨을 150까지 확장해 유저 간 경쟁의 재미를 높였다. 또, 계림G.C 코스 9개홀이 추가되면서 유저들은 캠페인 모드와 미션 커리어 스트로크 모드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3H과 6H로 진행되는 월드 챔피언십 대회도 추가됐다. 기존 대회보다 짧은 시간 내 진행되는 만큼 스피드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기존 월드 챔피언십 대회와 달리 2시간 간격으로 대회가 개최되는 만큼 원하는 시간대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각 대회 별 바람, 홀 정보 등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최종배 jovia@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