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카러플, NCT127 콜라보 업데이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보이그룹 NCT 127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 라인프렌즈,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SM엔터테인먼트 3사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제휴 업데이트를 통해 '카러플'에서 NCT 127의 'Sticker' 노래를 들으면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인프렌즈와 모바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에 보이그룹 NCT 127과의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넥슨, 라인프렌즈, 종합 엔터테인먼트 그룹 SM엔터테인먼트 3사 협업으로 마련된 이번 제휴 업데이트를 통해 ‘카러플’에서 NCT 127의 ‘Sticker’ 노래를 들으면서 레이싱을 즐길 수 있게 됐다. ‘Sticker’는 지난 9월 17일 발매된 NCT 127 정규 3집의 타이틀 곡으로 강렬하고 리드미컬한 사운드가 ‘카러플’과 만나 레이싱에 박진감을 더한다.
NCT 127의 신곡은 ‘월드 두바이 다운타운’, ‘월드 파리 드라이브’ 등 총 8개의 월드 테마 트랙과 ‘WKC 싱가폴 서킷’, ‘WKC 코리아 서킷’ 등 WKC 테마 전 트랙에 적용된다.
24일 라인프렌즈 공식 SNS 채널에서는 NCT 127과의 첫 만남부터 ‘카러플’ 게임을 즐기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한다.
넥슨 측은 지난해 7월 라인프렌즈와 ‘카트라이더’ 글로벌 IP 비즈니스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 전세계 게임 팬들에게 ‘카트라이더’ IP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양사는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 역량 및 디지털 IP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번 NCT 127 음원 업데이트 외에도 ‘카러플’ 팬들을 위한 NCT 127과의 추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협업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넥슨 메이플스토리M, 새 던전 크리티아스 추가
- 넥슨 바람의나라:연, 새 지역 용궁 2차 업데이트
- 넥슨 카트라이더, 한국민속촌 제휴 업데이트
- 넥슨 서든어택, 서든패스2021 시즌4 업데이트
- 넥슨 카운터사이드, 새 메인 스트림 EP.7 업데이트
- 새해 엔비디아 선점할 승자는...삼성·SK 'HBM4' 양산 준비 박차
- 비(非) 엔비디아 고객사 뜬다…내년 HBM 시장 변화 예고
- [ZD브리핑] 본격화되는 AI 산업…기본법 제정 등 기준 마련
- 해커 손에 들어간 시스코 데이터, 다크웹 마켓서 거래
- [1분건강] 폐암 환자 10명 중 4명은 비흡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