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27일부터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오는 27일 한다.
지원자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 온라인 1대 1 직무 상담회 등을 통해 엔씨소프트와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 한다.
신청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2021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에서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엔씨소프트가 2021년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오는 27일 한다.
이번 채용은 △게임 인공지능 △게임 개발 △게임 사업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전략 기획 △총무 등 20개 부문에서 한다.
지원서는 오는 27일부터 10월 8일 오후 2시까지 접수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NC TEST(인성, 적성·직무) △1차 면접 △2차 면접 △채용 검진 순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022년 1월 신입사원으로 입사한다.
엔씨소프트는 비대면 상호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지원자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 온라인 1대 1 직무 상담회 등을 통해 엔씨소프트와 채용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온라인 채용 설명회'는 오는 29일 오후 7시부터 엔씨소프트 공식 유튜브에서 생방송 한다. '온라인 1대 1 직무 상담회'는 오는 5일과 6일 이틀간 열린다. 신청은 오는 27일부터 29일까지 '2021 신입사원 공개채용 안내 웹페이지'에서 받는다.
shaii@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늘(24일) 아청법 개정안 시행…'N번방' 주범들은 어떻게 됐을까? [TF포토기획]
- 아들 논란 장제원, 尹캠프 상황실장 사의 표명…윤석열, 반려
- 하태경 "또, 조국과 썸" vs 홍준표 "또 있었어요?"
- 이재명·윤석열 검찰 손에…대선 판도 흔든다
- 홍준표·유승민·원희룡, 윤석열 '공약 표절' 지적…"카피 닌자"
- '늦둥이 경사→반말 논란', 김구라의 극과 극 하루 [TF초점]
- 카카오페이·LG에너지솔루션 상장 언제쯤?…맥 빠지는 IPO 시장
- 흑인 여성 3명, 뉴욕 레스토랑 종업원 폭행 왜?(영상)
- 금소법 계도기간 종료…금융사 서비스 중단 땐 소비자 피해 우려
- '늦둥이 경사→반말 논란', 김구라의 극과 극 하루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