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소닉붐 TV로 연습경기 생중계..24일 SK전&25일 KCC전
2021. 9. 24. 11:06
[마이데일리 = 김진성 기자] KT 소닉붐은 2021-2022시즌을 준비하며 농구팬들의 관심에 부응하고자, 24일 15시에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SK 나이츠와의 연습경기를 자체 라이브 중계한다.
KT는 지난 23일 "수원으로 연고지를 이전한 첫 시즌을 맞이하는 KT는 여러 최신 장비들을 활용해 팬들에게 현장의 생생함을 전달하는 동시에, 새로 사용하게 될 서수원칠보체육관을 미리 알리기 위해 라이브 중계를 준비했다"라고 밝혔다.
구체적으로 KT는 "이번 라이브 중계는 팬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인 ‘소닉붐TV’를 통해 진행한다. 또한, 전문 캐스터의 진행과 구단 사무국 직원의 해설로 방송에서 생생하고 깊이 있는 정보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선수들이 경기 중간 깜짝 객원 해설로 등장해, 팬들에게 올 시즌 목표와 시즌 준비 분위기,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달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KT는 "24일 연습경기뿐만 아니라 다음날인 25일 KCC 이지스전 등 총 두 경기를 중계할 예정이다. 중계관련 자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KT, 연습경기 생중계. 사진 = KT 소닉붐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