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친화' 김천, 대전전 홈경기 에코백 받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 상무는 "9월 한 달 간 환경 친화 캠페인 '지구를 지켜슈웅'을 펼치고 있는 김천이 대전전 홈경기에서도 '환경과 함께하는' 컨셉으로 홈경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대전전 홈경기에서 온라인 환경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도 병행한다.
하프타임 전광판을 활용한 '맞혀보슈웅' 이벤트에서는 환경 친화 퀴즈를 통해 팬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예정이다.
또 김천은 대전전 홈경기에서도 '선수단과 함께하는 마스크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재민 기자]
김천 상무는 "9월 한 달 간 환경 친화 캠페인 '지구를 지켜슈웅'을 펼치고 있는 김천이 대전전 홈경기에서도 '환경과 함께하는' 컨셉으로 홈경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김천은 오는 26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31라운드 대전하나시티즌과 홈경기를 치른다.
대전전 홈경기에서 온라인 환경 캠페인을 오프라인으로도 병행한다. '줍깅', 분리수거, 에코백 및 텀블러 활용, 하프타임 퀴즈 등 5개 분야에 걸쳐 캠페인을 벌인다. 하프타임 전광판을 활용한 '맞혀보슈웅' 이벤트에서는 환경 친화 퀴즈를 통해 팬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예정이다. 정답자에게는 김천상무 친필사인 유니폼, 사인볼 등을 증정한다.
기변석 출입구 부근 이벤트 부스에서는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환경 관련 O, X 퀴즈를 맞히는 선착순 200명에게 김천상무 에코백을 증정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슈웅' 부스에서는 1회용 플라스틱 컵, 종량제 봉투 교환도 진행한다. 김천 상무와 김천시가 연계한 사업으로 세척한 1회용 플라스틱 컵 20개를 가져오면 종량제 봉투(10L)와 마스코트(슈웅) 인형으로 교환해준다. 교환 가능 시간은 홈경기 2시간 반 전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다.
또 김천은 대전전 홈경기에서도 '선수단과 함께하는 마스크 기부' 이벤트를 실시한다. 가변석 출입구 옆 '무엇이든 물어보슈웅' 부스 내에서 홈경기 시작 전, 기부함에 득점 예상 선수의 이름과 본인의 이름(혹은 닉네임)을 적어 내면 참여가 완료된다. 시즌 종료 시까지 한 골 당 1,000장의 마스크가 누적돼 선수와 팬의 이름으로 함께 기부된다. 현재까지 2,000장의 마스크가 누적됐다.
이밖에 전 관중 대상 에너지 음료 및 친환경 클래퍼 증정, 다양한 경품 이벤트, 첫 골의 주인공 맞히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김천 상무 제공)
뉴스엔 김재민 j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후반 15분 투입, 황희찬과 코리안 더비 성사
- 강칠구, 마스크 하나로 손흥민 따라잡기‥세리머니까지 완벽(뭉쳐야2)[결정적장면]
- 영혼까지 끌어모은 토트넘, 보이는 건 손흥민 침투뿐 [EPL 리뷰]
- ‘손흥민 복귀 풀타임’ 토트넘, 첼시에 0-3 무력패
- ‘손흥민 선발 복귀’ 토트넘-첼시, 전반전은 0-0
- ‘종아리 부상’ 손흥민 첼시전 선발 ‘깜짝’ 복귀
- ‘손흥민 결장’ 토트넘, 렌 원정서 불안불안 2-2 無
- ‘손흥민 부상 결장’ 토트넘, 렌과 전반 1-1 백중세
- ‘종아리 부상’ 손흥민 렌 원정 불참, 누누 “회복 중”
- 손흥민, 휴식기에 비밀스럽게 찍은 화보 공개 "뿌듯하고 기뻐"[스타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