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전문 '결이고은', 30만원 상당 경품제공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스테틱 전문기업 '결이고은'은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결이고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작은 얼굴 관리 △브이라인 관리 △어깨 목 두피 관리 등 결이고은 대표 프로그램과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스테틱 전문기업 ‘결이고은’은 3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보름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결이고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에게 △작은 얼굴 관리 △브이라인 관리 △어깨 목 두피 관리 등 결이고은 대표 프로그램과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30일 결이고은 공식 인스타그램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결이고은 관계자는 “풍요로운 가을을 맞아 고객들에게 힘이 되기 위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앞으로도 좋은 관리, 최고의 만족, 빠른 효과로 고객들에게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정욱 기자 mykj@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피엘메드’ 기초 바디케어 신제품 2종 출시...자이글 피부케어 라인업 강화
- '대한외국인' 김준호의 꿀피부 비결은?…'도쿄올림픽 때 대형 양산 챙겨갔다' 고백
- 항공 포인트부터 피부관리 기기까지…코로나에 이색 명절선물 뜬다
- 피부 유해세균 억제하는 신종 유산균 발견
- 한국콜마, 바이옴기술로 20대 젊은 피부 비밀 찾았다
- 폭행 20대 만취녀 사과는커녕…'법 따르겠다' 檢에 반성문만
- [단독] 서울 6억 이하 아파트 10채 중 1채만 남았다
- '잔소리 듣기 싫어' 친할머니 살해한 10대 형제
- '내 암호화폐 빼야하나'…코인 거래소 '운명의 날'
- [영상] 소녀상 머리를 '툭툭'…틱톡 올린 외국인, 고개숙여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