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돌아온 럭키박스 열어라' 경품 이벤트 진행

최다래 기자 입력 2021. 9. 24. 1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28일부터 경품 프로모션 '돌아온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경품 프로모션 및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상품을 지속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패드에어·코닥 미니샷·교촌 허니콤보세트 랜덤 증정

(지디넷코리아=최다래 기자)카카오쇼핑라이브가 이달 28일부터 경품 프로모션 ‘돌아온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2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돌아온 럭키박스를 열어라' 이벤트는 참여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카카오톡 내 쇼핑탭 또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라이브탭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기획전 페이지를 카카오톡 채팅방에 공유 시 최대 3회까지 추가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럭키박스 열기에 성공한 고객에게는 아이패드 에어(2명), 코닥 미니샷(5명), 교촌 허니콤보세트(100명)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돌아온 럭키박스 이벤트 사진

한편, 카카오쇼핑라이브는 해당 경품 기획전 기간 동안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도 선보인다.

우선, 28일 18시부터 19시까지 삼성전자 갤럭시워치 라이브 커머스가 진행된다. 

30일에는 더플라자호텔 숙박권 라이브커머스가 예정돼있으며, 클럽라운지 이용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숙박권을 판매한다. 

이외에도 경품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캘빈클라인, 푸마 등 패션 브랜드와의 라이브 커머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카카오쇼핑라이브 관계자는 “포스트 추석을 겨냥해 경품 프로모션 및 다채로운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카카오쇼핑라이브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와 상품을 지속 준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다래 기자(kiwi@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