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걸음수 체크해 車보험료 할인해주는 'KB-WALK'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이 다이렉트 전용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고려한 'KB-WALK' 기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용자의 걸음 수를 매일 체크하여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KB손해보험이 지난 7월 출시한 '걸음수할인특약'은 보험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달성일이 50일 이상인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3%할인해 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경수 기자] KB손해보험이 다이렉트 전용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고려한 ‘KB-WALK’ 기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이용자의 걸음 수를 매일 체크하여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KB손해보험이 지난 7월 출시한 ‘걸음수할인특약’은 보험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달성일이 50일 이상인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3%할인해 준다. 최근 재택근무 증가로 자차의 주행거리가 줄어든 고객들은 ‘마일리지할인특약’과 ‘걸음수할인특약’을 함께 가입한다면 추가적인 보험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김성범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은 “KB-WALK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kwate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석진 “선임 강요로 강아지에 내 젖 물렸다” 軍 가혹행위 폭로
- ‘순간포착’ 임성훈, 72세에 무에타이 수련... “근육질 몸매 와우!”
- 김혜수, 순백색 파격 드레스에 고혹적 자태…네티즌들 ‘와~우’
- 김구라 늦둥이 아빠 됐다…그리와 23살 터울
- 서승만 “대장동 씹는 애들 대장암 걸렸으면”…결국 “경솔했다” 사과
- 남궁민, 64kg→78kg 벌크업은 약물로?…전문가 의견은?
- 전지현 부부, 송도에서 달달한 데이트…“산책하고 맛집에서 식사”
- 박소현, 30년째 체중 47kg·허리둘레 25인치… 비결은?
- 배우 이연두, 다음달 비연예인과 결혼
- ‘역도 전설’ 장미란 선수 근황은?… "대학 교수직 충실…최근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