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안한 면도 구현"..필립스, 22년형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2022년형 신모델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를 위한 새로운 피부 보호 기술이 적용됐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피부에는 놀라울 만큼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혁신 제품"이라며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가 제시하는 진정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의 새로운 기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월 2일까지 쿠팡 사전 예약 판매, 9월 27일 라방도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필립스코리아가 플래그십 전기면도기 'SkinIQ S9000 프레스티지' 2022년형 신모델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에는 부드럽고 편안한 면도를 위한 새로운 피부 보호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2022년형에는 쉐이빙 헤드에 친수성을 가진 100만개의 하이드로겔 미세입자가 특수 코팅돼있다. 이전 모델 대비 피부 마찰을 최대 절반으로 줄여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 신제품에는 나노 스틸 정밀 블레이드가 특수 코팅돼 있다. 72개의 면도날이 이전 모델 대비 더 향상된 분당 16만 5000회의 커팅으로 정밀한 면도를 도와준다. '파워 컨트롤 센서'는 사용자의 수염 밀도를 초당 125회 파악해 이에 맞게 모터 속도를 스스로 조절해 수염의 밀도가 높은 부위에서도 최고 효율의 쉐이빙 퍼포먼스를 유지한다.
신제품은 360도 모든 방향으로 유연하게 움직이도록 업그레이드했다. 또 얼굴 윤곽을 따라 면도날의 위치를 스스로 최적화하는 '울트라 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을 갖춰 어떤 굴곡 있는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해 정확한 면도를 도와준다.
이 밖에도 '퍼스널 컴포트 셋팅' 기능을 통해 3단계 면도법을 설정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피부 컨디션을 반영한 나만의 맞춤 면도가 가능하다. 오각형 디자인 헤드도 적영돼 코 밑이나 구레나룻 등 헤드가 닿기 어려운 부위의 수염까지 세밀하게 커팅할 수 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충전도 편리하다. 필립스가 세계 최초로 전기면도기에 도입한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로 제품을 손쉽게 충전 및 거치할 수 있다. 색상은 '샴페인 골드 컬러'와 '초콜릿 브라운 컬러' 등 2종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은 피부에는 놀라울 만큼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혁신 제품"이라며 "2022년형 필립스 'NEW SkinIQ S9000 프레스티지'가 제시하는 진정한 밀착면도와 피부보호의 새로운 기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는 다음달 2일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신제품을 구매한 소비자에게는 구글 홈 미니 인공지능 스피커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 필립스는 오는 27일 오후 9시 쿠팡을 통해 신제품 출시를 기념 첫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