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1만7400원부터..'JJ멤버십 특가'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항공이 이달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회원 대상 항공권 할인 이벤트인 'JJ멤버스 특가'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JJ멤버스 특가' 기간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JJ멤버스 특가’는 오는 11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탑승할 수 있는 국내선 항공권을 최저 1만7400원부터 판매한다.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 등을 모두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이다.
특가 항공권 예매는 9월 27일 오전 10시부터 제주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웹에서 가능하다.
최저가 항공권은 예매 일자에 따라 총액 운임이 일부 변동될 수 있고, 예약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가장 낮은 운임인 ‘플라이(FLY)’ 항공권은 무료 위탁수하물이 포함돼 있지 않다. 자신의 여행 형태 등을 충분히 고려한 후 예매해야 한다.
제주항공은 ‘JJ멤버스 특가’ 기간 동안 회원들을 대상으로 항공권 할인 외에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제주항공은 이 기간 동안 모바일 앱을 통해 신규 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이미 제공하고 있는 리프레시 포인트 1000포인트 외에 추가로 2000포인트를 적립해 준다. 기존 회원이 로그인 후 회원정보 업데이트와 마케팅 정보 수신에 동의하면 리프레시포인트 2000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테르메덴 풀앤스파’ 이용권(총 20명)을 증정하고, 제휴사인 ‘몽키트래블’에서는 제주항공 회원들에게 국내호텔 예약시 결제금액의 4%의 포인트와 추가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여행 다시 물꼬 틀까" LCC들 中·동남아 노선 되살린다 [기업들 위드 코로나 채비]
- [기자수첩] 사회적 망각, 대형 참사가 반복되는 이유
- 실습항해사가 10년째 월급 30만원 받는 이유
- [기자수첩]소방지방자치의 실패
- '정권 바뀌자 달라진 태도?'...시간제 공무원 '근무시간 확대' 논란
- "며칠째 차에 시동이"..충주 주택서 남녀 숨진 채 발견됐다
- 개그우먼 폭탄고백 "2억 주겠다는 수많은 제의, 조건이..."
- 강원래 아내 "처음부터 유아인의..." 누리꾼 공분, 무슨일?
- "도시락 싸왔더니 40대男 상사가 내게..." 20대女 소름실화
- 호텔 41층서 나체로 커튼 열었던 커플, 눈 앞에...소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