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다이렉트, 건강도 챙기고 보험료도 할인받는 'KB-WALK' 출시

입력 2021. 9. 24. 09: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최근 다이렉트 전용 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모두 고려한 'KB-WALK' 기능을 출시했다.

KB-WALK는 이용자의 걸음 수를 매일 체크해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KB손해보험은 7월, 고객의 건강과 환경보호까지 함께 생각해 헬스케어형 친환경 자동차보험 특약인 걸음수할인특약을 출시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의 온라인 채널인 KB손해보험 다이렉트는 최근 다이렉트 전용 앱에 고객의 건강과 자동차보험료 할인을 모두 고려한 ‘KB-WALK’ 기능을 출시했다.

KB-WALK는 이용자의 걸음 수를 매일 체크해 고객의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을 주고, 자동차보험의 ‘걸음수할인특약’을 손쉽게 가입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는 코로나 팬데믹과 더불어 급격하게 관심이 늘어난 헬스케어 시장에 발 빠르게 대응한 좋은 사례다.

KB손해보험은 7월, 고객의 건강과 환경보호까지 함께 생각해 헬스케어형 친환경 자동차보험 특약인 걸음수할인특약을 출시한 바 있다. 이 특약은 기명피보험자한정특약 또는 부부한정특약 가입자를 대상으로 해 보험 청약일 기준 90일 이내에 하루 5000보 이상, 달성일이 50일 이상인 경우 자동차보험료를 3% 할인해 준다(단, ‘대중교통이용할인특약’과 중복 할인 불가).

최근 재택근무 등의 증가로 대중교통 이용이 줄고 자차의 주행거리가 줄어든 고객들은 마일리지할인특약과 걸음수할인특약을 함께 가입한다면 건강 관리와 함께 추가적인 보험료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된다.

걸음 수는 KB손해보험 대표 앱과 KB손해보험 다이렉트 전용 앱의 KB-WALK를 통해서 매일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KB-WALK에서는 걸음수할인특약 가입 여부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KB손해보험 다이렉트본부장 김성범 상무는 “건강 관리와 함께 실속 있는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KB-WALK 기능을 통해 고객에게 실질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변화된 고객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KB손해보험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