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비, EP 'Colored Mood' 발매 "창작의 즐거움 일깨워 준 앨범"

이재은 기자 2021. 9. 24. 0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브랜뉴뮤직 제공


베테랑 래퍼 키비의 새 EP ‘Colored Mood’가 24일 발매된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24일 키비의 EP 앨범 ‘Colored Mood’가 24일 6시 공개된다고 밝혔다.

키비는 지난 8월 이번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밤이 잠든 방’ 에세이를 발송하며 오랜만의 앨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후 지난 14일 세 번째 에세이에 앨범 발매 일자를 공개하며 컴백을 공식화했다. 특히 브랜뉴뮤직 사회적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앨범 프리뷰 영상과 더블 타이틀곡 ‘침대열차(Train Bed)’의 비주얼라이저를 차례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키비의 ‘Colored Mood’는 2019년부터 2021년까지의 작업물을 하나로 엮은 앨범으로, 기존 싱글 발매곡인 ‘국경’, ‘Suitcase’, ‘요즘(yozm)’, ‘얼굴’이 수록되어 있다. 또한 여행의 기억을 담은 이야기와 범키의 보컬 피처링으로 완성도를 높인 타이틀곡 ‘침대열차 (Train Bed)’, 다양한 역할로 활동해가고 있는 본인의 철학을 담은 또 다른 타이틀곡 ‘SHOW’, 키비의 오랜 동료 Huckleberry P(허클베리 피)와 신예 래퍼 타미즈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Sunroof’까지 다채로운 일곱 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키비의 새 EP ‘Colored Mood’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재은 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