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실제 휴대폰 번호 노출.."24시간 문자·전화 쏟아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 최초로 톱10 1위를 차지한 '오징어 게임'이 영상에서 8자리 번호를 그대로 공개하는 바람에 엉뚱한 피해자가 생겼다.
23일 머니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A씨는 "오징어게임 방영 이후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24시간 문자와 전화가 쉴새없이 온다. 10년도 더 된 번호가 이리 돼 황당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미국 넷플릭스에서 한국 드라마 최초로 톱10 1위를 차지한 ‘오징어 게임’이 영상에서 8자리 번호를 그대로 공개하는 바람에 엉뚱한 피해자가 생겼다.
23일 머니투데이 보도에 따르면 피해자 A씨는 “오징어게임 방영 이후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24시간 문자와 전화가 쉴새없이 온다. 10년도 더 된 번호가 이리 돼 황당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까지 삭제한 전화번호만 4000건이 넘는다. 밤낮으로 시간 개념도 없이 호기심에 오는 연락에 휴대폰 배터리가 반나절이면 방전될 정도다”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문제가 된 부분은 1화에서 이정재(기훈 역)가 공유에게 건넨 명함이다. 오징어 게임 참가를 제안하기 위해 건넨 명함에는 숫자 8자리가 나오는데, 시청자들이 이 번호로 계속 전화를 걸어 피해자를 생성한 것. 이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번호가 공개돼서 피해를 본 것에 대해서는 넷플릭스와 제작사 모두 문제를 인지하고 있고 문제 해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은 상금 456억 원을 위해 사람들이 목숨을 건 서바이벌 게임을 벌이는 내용이다.
husn7@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석진 “선임 강요로 강아지에 내 젖 물렸다” 軍 가혹행위 폭로
- ‘순간포착’ 임성훈, 72세에 무에타이 수련... “근육질 몸매 와우!”
- 김혜수, 순백색 파격 드레스에 고혹적 자태…네티즌들 ‘와~우’
- 김구라 늦둥이 아빠 됐다…그리와 23살 터울
- 서승만 “대장동 씹는 애들 대장암 걸렸으면”…결국 “경솔했다” 사과
- 남궁민, 64kg→78kg 벌크업은 약물로?…전문가 의견은?
- 전지현 부부, 송도에서 달달한 데이트…“산책하고 맛집에서 식사”
- 박소현, 30년째 체중 47kg·허리둘레 25인치… 비결은?
- 배우 이연두, 다음달 비연예인과 결혼
- ‘역도 전설’ 장미란 선수 근황은?… "대학 교수직 충실…최근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