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수산물 간편식 라인업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수산 밀키트 3종과 MSC 인증 손질생선 6종을 출시하며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수산 밀키트는 깔끔하게 손질된 생선과 야채, 양념 소스로 구성해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수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풀무원 올가홀푸드는 수산 밀키트 3종과 MSC 인증 손질생선 6종을 출시하며 수산물 가정간편식(HMR)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수산 밀키트는 깔끔하게 손질된 생선과 야채, 양념 소스로 구성해 집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수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재료는 영하 45℃에서 급속 냉동해 신선함을 살렸다. 여기에 매콤달콤하고 얼큰한 양념소스를 동봉했다. 메뉴는 △매콤달콤한 고등어조림 △매콤달콤한 갈치조림 △매콤달콤한 코다리조림 총 3종으로 선보인다. 모두 HACCP 인증 시설에서 제조했다.
'MSC 인증 손질생선'은 알래스카 해역에서 지속가능한 어업방식으로 어획한 생선만을 엄선해 만들었다. 생선의 큰 뼈와 잔가시를 대부분 제거해 별도의 손질 과정 없이 바로 조리해 먹을 수 있게 만들었다. 또 1개씩 개별 진공 포장해 위생적이고 보관도 용이하다. 제품은 △MSC 대구살 △MSC 동태살 △MSC 임연수 필렛 △MSC 장문볼락 필렛 △MSC 가자미 필렛 △MSC 연어 필렛 총 6종으로 출시됐다. 개별 포장된 상태 그대로 해동 후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해 프라이팬에 구워주면 된다.
올가홀푸드 석준현 신선식품 MD는 "수산물을 좋아하지만 번거로운 손질법과 연기, 냄새 등으로 어려움을 느꼈던 고객들이 집에서도 수산물 요리를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수산물 가정간편식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팩트체크] 10억원 이상 있으면 한국에서 부자다?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강도한테 딸 빼앗긴 기분"…상견례서 험한 말 쏟아낸 예비 장모
- 배우 김보미, 출산 5일만에 안타까운 소식…무슨 일이
- "왜 안먹어요 석열씨, 어젠 소세지 나왔는데"..尹에 구치소 식사 권하는 조국 대표?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민주 "'선거연수원에서 중국인 체포' 허위 보도 언론사 고발"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
- '검사♥' 김수민, 男 대시에 당혹…"유부예요"
- 직장동료 살해후 아내 성폭행, 4살 자녀는 지켜봤다...'인면수심' 40대의 최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