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와이, '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일회용품 대신 가방 독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T의 MZ세대 브랜드 '와이(Y)'가 친환경 가치 소비를 테마로 '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는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환경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일회용 봉투 대신 가방 이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생활 속에서 제로웨이스트와 친환경 실천을 하는 나만의 가방 활용 사진을 '#Y', '#제로웨이스트챌린지', '#Y굿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정양 기자 = KT의 MZ세대 브랜드 '와이(Y)'가 친환경 가치 소비를 테마로 '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를 시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제로웨이스트 담다 챌린지는 제로웨이스트를 실천하고 환경을 위하는 마음을 담아 일회용 봉투 대신 가방 이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이다.
KT 와이는 최근 비대면 문화의 확산으로 일회용품과 플라스틱 등 불필요한 쓰레기가 증가되는 문제가 대두되고 있는 현 상황에서 지구를 지키는 가치소비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자 이 캠페인을 기획했다.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개인 인스타그램에 생활 속에서 제로웨이스트와 친환경 실천을 하는 나만의 가방 활용 사진을 '#Y', '#제로웨이스트챌린지', '#Y굿즈'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캠페인은 오는 10월 9일까지 진행한다.
제로웨이스트 챌린지 참여자 중 우수 사진으로 선정된 사람은 자연주의 브랜드 이솝 제품(5명)과 제로웨이스트 칫솔세트(100명)를 제공받는다.
제로웨이스트 굿즈인 '투웨이 네트백(2WAY 네트백)'을 활용하면 경품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투웨이 네트백은 KT 와이와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카네이테이(KANEI TEI)'가 협업해 만든 제로웨이스트 굿즈다.
투웨이 네트백은 수명을 다한 실제 군용 텐트 원단으로 만들어져 시간의 흔적을 담은 네트백 형태로 디자인됐다. 운동을 즐겨 하는 MZ세대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탈부착이 가능한 미니 크로스백을 더해 활용도를 높였다.
pjy1@news1.kr
Copyright©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서정희 "서세원 압박에 외출복 입고 취침…지금은 다 벗고 잔다"
- 현진우 "집에서 불륜 의심, 6개월간 가출후 아내와 '화해의 밤'…여섯째 탄생"
- "대한민국 VIP들의 어묵"…이재용 먹방한 깡통시장 어묵집 대박
- "남성 둘과 동거, 키 크고 예뻤다"…35년전 조지아주 피살 한인여성 신원 확인
- 이동건, 딸 로아와 뭉클한 하루…"아빠 아픈 게 제일 싫어"
- 박은영, 강남 '270도 파노라마 뷰' 새 집 공개 "남산·북한산·도봉산까지 보여"
- 신수지, 원숄더 모노키니 입고 해변 달리기…볼륨감에 건강미까지 [N샷]
- '오늘 입대' 방탄소년단 뷔·RM, 삭발 사진 공개 "배움의 시기될 것"(종합)
- "사랑스러운 디바"…최준희, '母최진실 절친' 엄정화 콘서트서 다정 투샷 [N샷]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 "오래 허덕…소송 끝나면 혼인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