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픽]해외게임통신 333호, "스타로드가 마리오로..'슈퍼 마리오' 캐스팅 공개"

최종봉 2021. 9. 24. 08:5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 주간의 해외 게임 소식을 전달하는 [토픽]입니다. 이번 주는 닌텐도의 신작 소식을 전하는 온라인 쇼케이스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공개된 정보를 모아봤습니다.
1. 영화 '슈퍼 마리오' 캐스팅 발표
닌텐도와 애니메이션 제작사 일루미네이션즈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진행되는 영화 '슈퍼 마리오'가 오는 2022년 12월 북미 지역에 개봉합니다.

이와 함께 캐스팅도 발표됐는데요. 먼저 마리오 역할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에서 스타로드를 연기한 크리스 프랫이 맡았습니다.

이와 함께 피치 공주는 안야 테일러조이, 쿠파 역할은 잭 블랙, 루이지는 찰리 데이, 동키 콩은 세스 로건이 연기합니다.

아울러 원작 '슈퍼 마리오' 시리즈에서 마리오의 목소리를 맡았던 찰스 마티네이도 미공개 배역을 맡았습니다.

2. '커비 디스커버리' 2022년 출시
닌텐도를 대표하는 캐릭터 커비가 신작 '커비 디스커버리'로 돌아옵니다.

오는 2022년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는 이 게임은 기존 시리즈와 달리 아포칼립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섬이 무대인데요.

폐허가 된 도시와 놀이공원을 탐험하며 모험을 펼치게 됩니다. 커비 특유의 귀여운 그래픽과 밝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거대 보스와의 전투는 물론 특수 능력을 이용해 숨겨진 장소를 찾는 등의 재미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3. '몬스터 헌터 라이즈' 신규 확장팩 공개
캡콤이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 '몬스터 헌터 라이즈'의 유료 확장팩 '썬브레이크'를 공개했습니다.

오는 2022년 여름 출시 예정인 '몬스터 헌터 라이즈 썬브레이크'는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몬스터, 필드 등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입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기존 동양풍 무대와 달리 서양풍의 건축물과 몬스터를 엿볼 수 있습니다.

한편, 캡콤은 오는 30일 진행되는 도쿄 게임쇼 2021에서 '몬스터 헌터 라이즈 썬브레이크'의 자세한 정보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4. 베요네타 3 플레이 영상 공개
플래티넘게임즈의 닌텐도 스위치용 신작 '베요네타 3'가 오는 2022년 출시를 확정했습니다.

출시일 확정과 함께 신규 플레이 영상도 공개됐는데요. 닌텐도 스위치의 아쉬운 성능에도 불구하고 거대 소환수와 함께 전투를 펼쳐도 안정적인 프레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영상 마지막에는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을 암시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5. '동물의 숲 다이렉트' 10월 방송
'모여봐요 동물의 숲'이 신규 콘텐츠를 소개하는 '동물의 숲 다이렉트'를 오는 10월 방송합니다. 이와 함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는 11월로 내정됐습니다.

공개된 짦은 티저 영상에서는 전작에 등장했던 카페 '비둘기 둥지'의 간판을 엿볼 수 있는데요.

'비둘기 둥지'는 마을 주민과 커피를 마시며 잠시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었습니다.

6.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닌텐도64와 메가드라이브 게임 제공
닌텐도 스위치의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인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에 신규 게임 서비스가 추가됩니다.

먼저 닌텐도64용 타이틀인 '슈퍼 마리오 64' '젤다의 전설 시간의 오카리나' '마리오카트 64' '스타폭스 64' '마리오테니스 64' '요시 스토리' 등이 제공됩니다. 이후 '젤다의 전설 무쥬라의 가면' 'F-제로 엑스' '별의 커비 64' 등이 추가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또, 세가의 메가드라이브 타이틀도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골든 액스' '소닉 2' '베어너클 2' '샤이닝 포스' 등의 타이틀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편, 이번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추가 타이틀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이 필요합니다.

7. '스플래툰 3' 스토리 모드 공개
오는 2022년 2월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인 팀 대전 슈팅 게임 '스플래툰 3'이 스토리 모드인 '포유류의 귀환'을 선보입니다.

몸에 털이 달린 낙지의 등장과 함께 대도시의 모습 등 새로운 내용을 엿볼 수 있습니다. 특히, 수수께끼의 물질에 닿으면 몸에 털이 자라는 등 대전 콘텐츠 중심의 전작과 달리 깊이 있는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외에도 멀티 플레이에서 사용되는 각종 특수 무기도 함께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최종봉 konako12@fomos.co.kr
[게임&게이머, 문화를 전합니다. 포모스게임│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