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브리핑] 영암씨름단 오창록, 추석 대회에서 한라장사 등극 외
[KBS 광주] 영암군민속씨름단 소속 오창록 선수가 이번 추석장사씨름대회에서 105kg 이하 한라급 정상에 올랐습니다.
이번 추석대회에서는 화려한 플레이를 선보인 오창록 선수는 올 시즌 3관왕과 개인 통산 9번째 한라장사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광주은행-주택금융공사, 주택연금 활성화 MOU
광주은행과 한국주택금융공사가 주택연금 활성화 공동사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에 따라 두 기관은 고령층과 중장년층의 노후생활 안정을 위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시니어 금융 활성화를 위한 공동 사업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광주대, ‘고교생 디자인작품 공모전’ 개최
광주대학교가 지식 집약형 디자인 산업을 이끌 인재 발굴 육성을 위해 '전국 고교생 디자인작품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출품 자격 대상은 전국의 고등학교와 이에 준하는 학력 인정 교육 기간에 재학 중인 학생 그리고 미술학원장이 증명하는 입시 준비생이고, 모든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은 물론 광주대 입학 시 장학금 혜택이 부여됩니다.
‘화순사랑상품권 10% 할인’ 연말까지 연장
화순군이 화순사랑상품권 10% 할인 판매 기간을 올해 연말까지 연장합니다.
화순군은 지역 자금의 역외 유출 방지와 소비촉진으로 지역 상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10% 할인 기간을 오는 10월까지 3개월 더 연장한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단신 브리핑이었습니다.
최정민 기자 (cjmin@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미 CDC “화이자 3차 접종 65세↑·장기요양시설 거주자”
- 문 대통령, ‘종전선언’으로 마지막 승부수…실현 가능성은?
- [단독] 혁신도시 특공 중 절반 매매하고 임대주고…시세 차익 최대 9억
- [영상] 1개에 8천만 원 ‘뿔 밀거래’…‘수난’ 코뿔소 보호 나선 인도 정부
- 영상 속 그곳은 달 표면?…사실은 “도로 파임 고쳐달라” 민원
- 서울 연세대 앞 횡단보도로 차량 돌진…6명 중상
- 4년 전 그날…외국 조폭이 제주에 보이스피싱 콜센터를 차렸다
- 대선정국 강타 ‘대장동 의혹’ 어디까지 커질까?
- 발암성 연기 무방비 노출…폐암 걸리는 급식노동자 속출
- ‘밤의 전쟁’ 운영자·불법 도박사이트 총책 필리핀서 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