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두, 한살 연상 비연예인과 10월9일 결혼..1년 교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연두(37)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24일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연두가 오는 10월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연두의 예비 신랑은 1세 연상의 비연예인이다.
이연두는 배우 이연두가 아닌 사람 이연두를 있는 그대로 봐주는 예비 신랑의 배려에 감동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배우 이연두(37)가 10월의 신부가 된다.
24일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연두가 오는 10월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이연두는 웨딩화보 속,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청순하면서도 싱그러운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연두의 예비 신랑은 1세 연상의 비연예인이다. 두 사람은 지인 소개로 처음 만나 1년여간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는다. 이연두는 배우 이연두가 아닌 사람 이연두를 있는 그대로 봐주는 예비 신랑의 배려에 감동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고등학생 시절 모델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연두는 드라마 '내 인생의 황금기' '신데렐라맨' '살맛납니다' '내 딸, 금사월' '우아한 친구들'부터 영화 '쇠파리' '강남1970' 그리고 연극 '쩨쩨한 로맨스' '불효자는 웁니다' 등 장르를 가리지 않고 활약했다. 최신작은 카카오TV 웹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 X'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윤아 "가슴에 카메라 당겨 촬영…레이싱걸 출신 섹시 이미지 노이로제"
- "오늘도 레드 속옷?" "탈모약 먹냐" 남사친과 19금 관계까지 공유하는 여친
- "연예인보다 예쁜 자연미인" 北 여성 선수들, 中포털 실검 1위 찍었다
- '조폭 척결' 외치던 유튜버, 너클낀 3인조 괴한들에게 피습 당했다
- "아무 날도 아닌데"…미자, ♥김태현에 1000만원 까르띠에 팔찌 받았다
- 이세영, 결혼 약속한 日 연인과 결별 "올봄 헤어져"…함께 찍은 영상들도 삭제
- '13남매' 남보라, 미모의 여동생 공개 "배우 꿈꾸는 똑순이 동생"
- 서효림 "혼전임신, 시모 김수미가 기자에 말해"…20일만에 결혼 준비
- "울음 시끄러워" 자식 최소 5명 때려죽인 아버지 '경악'
- 44세 길건, 검정 치파오로 글래머 몸매 과시…완벽 S라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