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과 이혼' 최고기 "연애 생각 없어..현타 많이 왔다"

신정인 기자 2021. 9. 24. 08: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2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돌싱글즈 배수진씨 등장. 돌싱글즈 뒷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이날 영상에서 한 시청자가 "두 분은 지금 연애할 생각 아예 없으신 거냐"고 묻자 최고기는 "저는 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다"고 답했다.

최고기는 "저는 이제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좀 많이 왔다"며 "나중에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저도 이젠 연애 안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 방송인 배수진(오른쪽)/사진=최고기 유튜브 채널 캡처


가수 겸 유튜버 최고기가 연애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지난 22일 최고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돌싱글즈 배수진씨 등장. 돌싱글즈 뒷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방송인 배수진은 최근 돌싱남녀들의 연애·동거 프로젝트인 MBN 예능 '돌싱글즈'에 출연한 바 있다.

이날 영상에서 한 시청자가 "두 분은 지금 연애할 생각 아예 없으신 거냐"고 묻자 최고기는 "저는 지금은 (연애할 생각이) 없다"고 답했다. 배수진은 "저는 좋은 사람이 있으면 연애를 하고 싶다. 나쁜 게 아니지 않냐"고 밝혔다.

최고기는 "저는 이제 현타(현실 자각 타임)가 좀 많이 왔다"며 "나중에는 어떻게 될 지 모르겠지만 저도 이젠 연애 안 한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최고기는 유튜버 유깻잎과 2016년 결혼해 딸 솔잎이를 얻었으나 지난해 이혼했다. 이들은 지난 2월 종영한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관련기사]☞ "노출증 환자냐?" 소리 들었던 김혜수, 파격 드레스 어땠길래?고현정, 초슬림 각선미+완벽한 옆태…놀라운 방부제 미모'요금할인' 조건에 폰 줬더니…나체사진 복원해 유출한 대리점이가령, 배꼽까지 파인 드레스 룩…임영웅 팔짱 끼고 '활짝'유재석도 "정상 아니니 건드리지 말자" 했던 연예계 센 언니 누구?
신정인 기자 baechoo@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