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전 이른 교체됐던 쿠보, 부상으로 한 달 아웃 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알 마드리드전에서 이른 교체를 당했던 쿠보가 직접 부상 소식을 전했다.
마요르카는 레알 마드리드와 22일(현지시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2021/22시즌 프리메라리가 6라운드 경기를 치렀다.
경기 전 레알 마드리드에서 마요르카로 임대를 온 쿠보 타케후사에게 현지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쿠보는 경기 하루 뒤인 23일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직접 부상 소식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전에서 이른 교체를 당했던 쿠보가 직접 부상 소식을 전했다.
[골닷컴] 배시온 기자= 마요르카는 레알 마드리드와 22일(현지시간)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에서 2021/22시즌 프리메라리가 6라운드 경기를 치렀다. 이강인이 득점포를 쐈으나 벤제마, 아센시오, 이스코의 득점으로 레알 마드리드가 6-1 대승을 거뒀다.
경기 전 레알 마드리드에서 마요르카로 임대를 온 쿠보 타케후사에게 현지의 많은 관심이 쏠렸다. 쿠보는 이번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했으나 별다른 활약을 보여주지 못했다. 결국 루이스 가르시아 감독은 후반 시작과 동시에 쿠보 대신 이드리수 바바를 투입했다.
전 날 이른 교체의 원인은 무릎 부상에 있었다. 아직 마요르카는 구단 공식 발표를 하지 않은 상태이지만 스페인 매체 ‘아스’에 따르면 쿠보는 경기 후 목발을 짚고 나타났고, 최소 한 달의 회복 기간이 예상된다고 보도했다.
쿠보는 경기 하루 뒤인 23일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직접 부상 소식을 알렸다. 그는 “불행하게도 어제 경기 전반전 무릎에 불편함을 느꼈다. 심한 부상은 아니지만 그라운드를 떠나야 했다. 경기장에서 팀을 도울 수 없다는 것이 슬프지만 밖에서 동료들을 응원하고 더 강해져서 돌아오겠다”고 심경을 밝혔다.
마요르카는 쿠보를 제외하고도 많은 선수들이 부상을 겪고 있다. 파블로 마페오, 안토니오 라이요, 프랑코 루소, 알렉산다르 세들러 등이 소집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하는 중이다. 당장 25일 오사수나와 경기를 앞둔 만큼 가르시아 감독이 남은 스쿼드를 어떻게 활용하는지가 관건이다.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SON 동료 여친 중 최고 미모는 누구?... 축구계 주름잡는 WAGS | Goal.com
- 손흥민 동료들 여자친구 중 '최고 미모'? | Goal.com
- "호날두와 같은 방에서 운동하기 부끄러웠다" | Goal.com
- 레알 수비수, '네이마르와 엮였던' 미녀에게 빠져 | Goal.com
- K리그 아나운서 몸매에 팬들 반응은? | Goal.com
- 레알에 홀란드 오면...벤제마는 메시와 함께?
- EPL 55위+울브스 10월 선수' 황희찬에게 거는 기대
- 포그바는 최악으로...10주 OUT 가능성
- ‘K리그1으로’ 김천상무 창단 첫 시즌 숫자로 돌아보기
- 반 더 비크 왜 안 쓰지' 맨유 선수단도 갸우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