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리가 라인업] '9위' 바르사, 카디스 원정 선발 공개..'네덜란드 커넥션 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기의 FC바르셀로나가 카디스 원정 경기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바르셀로나는 이날 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에 데파이, 루크 데 용, 데미르 스리톱을 내세운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해 분위기가 좋지 않다.
이 경기에 앞서 기자회견에 참석한 쿠만 감독은 "바르셀로나는 리빌딩 중인 구단이다"는 말만 남긴 채 취재진의 질문을 받지 않고 회견장을 떠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윤효용 기자 =위기의 FC바르셀로나가 카디스 원정 경기 선발 명단을 공개했다.
바르셀로나는 24일 오전 5시(한국시간) 스페인 카디스에 위치한 에스타디오 누에보 미란디야에서 열린 2021-22시즌 프리메라리가 6라운드에서 카디스와 맞붙는다. 홈팀 카디스는 승점 5점(1승 2무 2패)으로 리그 15위에, 원정팀 바르셀로나는 승점 8점(2승 2무)으로 9위에 올라 있다.
바르셀로나는 이날 경기에서 4-3-3 포메이션에 데파이, 루크 데 용, 데미르 스리톱을 내세운다. 프렌키 데 용, 부스케츠, 가비가 중원에 서고 데스트, 헤라르드 피케, 아라우호, 밍구에사가 포백을 형성한다. 골문은 테어 슈테켄이 지킨다.
바르셀로나는 최근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해 분위기가 좋지 않다. 홈에서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1차전에서 바이에른 뮌헨에 0-3으로 무기력하게 패한 뒤 그라나다와 리그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거뒀다. 4경기 1승 2무 1패로 다소 아쉬운 성적을 거뒀다.
로날드 쿠만 감독 경질설도 돌고 있어 이번 경기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 경기에 앞서 기자회견에 참석한 쿠만 감독은 "바르셀로나는 리빌딩 중인 구단이다"는 말만 남긴 채 취재진의 질문을 받지 않고 회견장을 떠나기도 했다.
바르셀로나가 카디스를 잡고 분위기 반전에 성공할지 주목된다.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