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되는 분양] 안양 인터비즈, 5년 장기임대 가능 초역세권

2021. 9. 24. 04:0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안양시 명학역 도보 1분 내 초역세권 입지에 '안양 인터비즈' 비즈니스센터가 들어선다. 3~5년 장기 임대가 가능해 월세 수익과 시세차익이 안정적인 부동산에 관심이 많은 수요자들에게 제격이다.

이곳은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안양동 명학역 일대에 지하 2층~지상 13층 규모로 업무시설 70실과 근린생활시설(인터넷 사무실 외) 65실, 공유 커뮤니티 시설을 갖췄다. 단순 사무 임대공간 개념을 탈피해 샤워실, 헬스실, 카페, 대회의실 등 각종 공유 공간을 확보했다. 수면실을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 배치된 신개념 오피스홈 기능을 탑재해 투자자는 물론 세무사, 법무사, 전문직 프리랜서, 인터넷 쇼핑몰 운영자 등 실입주자들 문의와 견본 방문도 줄을 잇고 있다. 3.85m 복층형 구조로 특별한 경쟁력을 갖췄다. 소액 투자가 가능하고 공유 면적 등을 넓게 쓸 수 있어 수익이 높고 관리비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이점이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167 안양벤처텔 604호에 있다.

1877-9292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