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초심 되살려 선곡" (사랑의 콜센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이 초심을 언급했다.
23일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추석 특집 'TOP6의 선물'로 꾸며졌다.
임영웅은 특집 기획 과정에서 제작진과 회의를 했다.
임영웅은 "계속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노래방 MR로만 보여 드렸기 때문에 이번에는 밴드와 함께하고 싶다"고 의견을 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는 추석 특집 'TOP6의 선물'로 꾸며졌다.
임영웅은 특집 기획 과정에서 제작진과 회의를 했다. 임영웅은 "계속 더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다. '사랑의 콜센타'에서는 노래방 MR로만 보여 드렸기 때문에 이번에는 밴드와 함께하고 싶다"고 의견을 냈다.
또 무대에 앞서 "오늘 특집에서는 초심 느낌을 되살려서, '미스터 트롯' 결승전 때의 마음으로 선곡했다"라며 "평가나 순위는 없지만 여러분들께서도 경연 때의 긴장감을 되새기며 무대를 보시면 재미있게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집 무대는 '미스터트롯'과 비슷하게 꾸며졌다. 심사석에 앉은 장민호는 "무대와 심사석의 자리가 보기보다 가깝다. 여기에 있으나 저기에 있으나 떨린다"고 설렘을 나타냈고 MC김성주는 "혹독한 심사를 할 수 있는 기회도 드리겠다"고 거들어 웃음을 선사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TV북마크] 장미란 확 달라진 근황 (ft.다이어트) (노는언니2)
- 김종국도 울고 갈 72세 임성훈 근육질 몸매
- [DA:할리우드] ‘섹스 앤 더 시티’ 윌리 가슨 사망→동료★ 추모
- 김구라, 늦둥이 아빠됐다 “최근 둘째 출산” [공식입장]
- 나영석 PD, 이젠 정말 프로 방송인…백종원 ‘백스피릿’ 출연
- ‘갑질 교수 의혹’ 이범수, 결국 사직서 제출
- 병역면탈 ‘D.P.’ 조연배우, 송덕호였다…드라마 하차
- 추성훈vs정찬성 맞대결 성사…승자는?(순정파이터)
- ‘학폭 의혹’ 남주혁, 군대 간다
- 지원이 “이봉원의 여자였다”→박미선 “딴 여자한테 잘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