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2' 김대명 "추민하와 러브라인, 고구마 드시게 해 죄송"

김한나 온라인기자 입력 2021. 9. 23. 2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tvN 방송 캡처


‘슬기로운 의사생활2’ 배우들이 캐릭터의 매력을 밝혔다.

23일 오후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2’ 시즌2 스페셜에는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커플 인터뷰에서 정경호는 이익순이 초콜릿을 주는 장면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고 밝혔고 곽선영 또한 공감하며 “저도 그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 제가 찍었지만 보면서 굉장히 설레더라”라고 말했다.

전미도는 웅덩이를 피해 뛰며 조정석의 손을 잡았던 신을 꼽으며 “40대 답지 않게 순수하고 풋풋하게 나오지 않았나 싶다”라고 말했고 조정석은 “저도 그 장면 되게 좋았다. 항상 익준이 하고 송화는 편한 친구로 느끼다가 그 순간만큼 그 이상의 감정을 느꼈다. 송화가 먼저 잡았다”라고 전했다.

유연석은 “시즌2 돼서 첫 키스 신이 여러 가지로 굉장히 예뻤던 것 같다. 정원 같은 곳에서 기차가 지나가는 앞에서 키스 신이 있었는데 장면이 예쁘게 그려졌던 것 같다. 그때 촬영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다.

tvN 방송 캡처


안은진은 “시즌 1에서 기억나는 장면은 양석형이 잘했다고 칭찬해주던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라고 말했고 이에 김대명은 “끝난 거야? 잘했다고 한 장면이 꽤 많았던 거 같은데 얼렁뚱땅 넘어가려는 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김대명은 민하가 고백했던 장면을 뽑았다. 이에 안은진은 “여러분의 답답한 마음을 시원하게 긁어드리겠다. 왜 그러셨는지?”라고 물었다. 김대명은 “가정에서 저 때문에 답답하시고 본의 아니게 고구마를 드시게 해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채송화에 관해 조정석은 “익준이가 봤을 때 송화는 너무 귀여운 것 같다. 완벽을 추구하고 똑 부러지고, 똑똑한 친구지 않냐. 근데 익준이 눈에는 빈틈도 많이 보이고 빈틈을 채워주고 싶은, 챙겨주고 싶은 매력이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전미도는 “익준이는 송화를 웃게 만들어준다. 우울해도 기분 좋게 만들어주고 항상 언제 어느 때 만나도 기분이 좋아지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정경호는 이익순 캐릭터에 “재미있다. 한 번씩 빵빵 터트리는 매력에 준완이가 반했다. 아름답고 저의 비둘기시니까 매력이 충분히 있지 않나? 당연히 호감 갈 것 같다”라며 “군인이고 괜히 멋있잖아요”라고 전했다.

김한나 온라인기자 klavierk@kyunghyang.com

< 저작권자(c)스포츠경향.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