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 첫 솔로 EP 수록곡 'AM PM' 비주얼라이저 영상 공개

김한길 기자 입력 2021. 9. 23. 20: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감각적인 영상으로 곡의 몰입감을 높였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AY B의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 수록곡 'AM PM (Feat. 휘인) (Prod. GRAY)'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JAY B는 지난 8월 발매된 'SOMO:FUME'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태국, 터키, 베트남 등 36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이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아티스트 JAY B(제이비)가 감각적인 영상으로 곡의 몰입감을 높였다.

하이어뮤직은 지난 2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JAY B의 첫 솔로 EP 'SOMO:FUME (소모:퓸)' 수록곡 ‘AM PM (Feat. 휘인) (Prod. GRAY)' 비주얼라이저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연인과 함께 했던 추억을 회상하는 스토리를 담았다. 과거 모습과 현재 홀로 남겨진 JAY B 모습이 대비되며 곡의 쓸쓸한 분위기를 극대화시켰다. 특히 JAY B의 다채로운 연기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JAY B는 연인과 즐거워하는 표정은 물론 고독한 눈빛까지 드러내며 섬세한 감정표현을 보여줬다. 영상 엔딩 부분에선 'Memory of that day never fades (그날의 기억이 사라지지 않는다)'는 문구가 등장해 앞으로 이어질 새로운 영상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공개 12시간 만에 25만 뷰를 기록한 이번 비주얼라이저 영상은 글로벌 팬들의 수천개가 넘는 댓글과 함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JAY B는 지난달부터 꾸준히 국내외 팬들과 온라인 팬미팅을 진행하며 특별한 순간을 이어오고 있다. 오는 25일 오후 8시에는 온라인 팬미팅 '1st Solo Global Fan Meeting [SOMO:FUME, Style of my own : FUME]'을 개최하며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첫 라이브 퍼포먼스까지 준비하며 이전 이벤트와는 차별화된 팬미팅을 예고하고 있다. 전 세계 150여 개국에 생중계될 예정이다.

JAY B는 지난 8월 발매된 'SOMO:FUME'으로 미국, 영국, 프랑스, 스페인, 태국, 터키, 베트남 등 36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메인타이틀곡 'B.T.W (Feat. 박재범) (Prod. Cha Cha Malone)'은 멕시코, 브라질,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칠레 등 20개 국가 및 지역의 싱글 차트 1위를 기록하며 JAY B의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했다. JAY B는 국내에서도 지니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놀라운 음원 파워를 증명하며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제이비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