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태웅 딸 지온, 母 윤혜진에 '오징어 게임' 못 보게 한 이유 "먹어야 돼"

이우주 2021. 9. 23. 2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엄태웅 윤혜진 부부의 딸 지온 양이 윤혜진에게 '오징어 게임' 시청을 말린 귀여운 이유가 공개됐다.

지온 양은 윤혜진에게 "'오징어게임'인지 문어게임 있지. 그만 봐"라고 말했고 윤혜진은 이유를 궁금해했다.

보지 말라고 한 이유에 대해 지온 양은 "오징어랑 문어 죽으면 안 돼. 먹어야 돼. 맛있는데 죽으면 못 먹어. 오징어 맛있어. 오징어 튀김"이라고 설명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엄태웅 윤혜진 부부의 딸 지온 양이 윤혜진에게 '오징어 게임' 시청을 말린 귀여운 이유가 공개됐다.

윤혜진은 23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 지온 양과 나눈 메시지가 담겼다. 지온 양은 윤혜진에게 "'오징어게임'인지 문어게임 있지. 그만 봐"라고 말했고 윤혜진은 이유를 궁금해했다.

보지 말라고 한 이유에 대해 지온 양은 "오징어랑 문어 죽으면 안 돼. 먹어야 돼. 맛있는데 죽으면 못 먹어. 오징어 맛있어. 오징어 튀김"이라고 설명했다. '오징어게임'의 줄거리가 오징어를 죽이는 게임인 줄 알았던 것. 예상치도 못했던 귀여운 이유에 윤혜진은 "오징어 죽이는 드라마 아니야 걱정 마라"라고 안심시켰다.

한편, 지난 17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게임'은 456억 원의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에 참가한 사람들이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해 목숨을 걸고 극한의 게임에 도전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wjlee@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방은희, “남자 복 없는 이유? 전생에 씨받이 첩이었다” 무속인 발언에 눈물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