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슈타인, 이효리 대표곡 '텐미닛' 리메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원슈타인이 이효리의 대표곡 리메이크에 나선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23일 "원슈타인이 '싸이월드 BGM 2021'의 새로운 가창자로 확정된 가운데 이효리의 '텐미닛(10 Minutes)'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텐미닛'은 이효리의 솔로 데뷔곡이자 메가 히트곡으로, 2003년 발매 당시 싸이월드 BGM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을 장악했다.
열두 번째 가창자 원슈타인이 리메이크한 '텐미닛'은 오는 28일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가수 원슈타인이 이효리의 대표곡 리메이크에 나선다.
싸이월드제트 측은 23일 "원슈타인이 '싸이월드 BGM 2021'의 새로운 가창자로 확정된 가운데 이효리의 '텐미닛(10 Minutes)' 리메이크 음원을 발매한다"라고 밝혔다.
'텐미닛'은 이효리의 솔로 데뷔곡이자 메가 히트곡으로, 2003년 발매 당시 싸이월드 BGM 실시간 차트 1위를 비롯한 각종 음원 차트 및 음악 방송을 장악했다. 또 '이효리 신드롬'으로 국민적 센세이션을 일으키며 연말 시상식까지 휩쓰는 등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올 여름 MSG워너비로 2000년대 발라드 열풍을 이끌었던 원슈타인은 특유의 독특한 창법과 음색으로 '텐미닛'을 재해석한다. 개작 동의가 어려운 곡으로 알려진 '텐미닛'의 저작권 문제를 해결한 만큼, 원슈타인이 이효리와는 다른 어떤 새로운 색깔과 매력으로 곡을 풀어낼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싸이월드 BGM 2021'은 원슈타인의 실물을 토대로 제작한 미니미를 공개하며 음원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원슈타인의 시그니처 헤어스타일까지 섬세하게 표현해낸 2021년 버전 미니미는 현대적 감성으로 재탄생할 '텐미닛'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이어나갈 전망이다.
열두 번째 가창자 원슈타인이 리메이크한 '텐미닛'은 오는 28일 발매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싸이월드제트]
원슈타인 | 이효리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c) TV Daily. All rights reserved.
- '성추행 의혹' 제임스 프랭코, 피해 주장 여성에 25억 합의금 지불 [TD할리웃]
- 안젤리나 졸리, '전 남편' 밀러와 재결합하나…방문 모습 포착 [TD할리웃]
- 레이디 가가 "19살 때 성추행 당해…옷 벗으라 협박당했다" [TD할리웃]
- 美 뉴욕타임스, 박나래 성희롱 논란 언급 "서구에선 문제 되지 않을 일"
- 정솽 출연료가 日 3억5천?…中 당국 탈세 조사 나선다
- '음주운전 사고' 김새론, 생활고든 말든 [이슈&톡]
- 2600억 쏟은 '앤트맨3', 1·2편 매출 못 넘기고 불명예 퇴장 [무비노트]
- '웅남이' 박성광 "코미디언이 감독을? 편견 깨고 싶어요" [인터뷰]
- 현빈♥손예진 "이혼설=가짜뉴스, 강경 대응할 것" [공식입장]
- 세븐♥이다해→이승기♥이다인, 봄날 웨딩마치 러시 [이슈&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