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솔로 앨범 티저 속 청량 소년美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갓세븐 영재가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3일 영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컬러스 프롬 아르스(COLORS from Ars)'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됐던 흑백의 티저 영상과 대조되는 분위기를 자아낸 첫 티저 이미지는 앨범 타이틀 '컬러스 프롬 아르스'의 의미를 떠올리게 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갓세븐 영재가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시작했다.
소속사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는 23일 영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컬러스 프롬 아르스(COLORS from Ars)’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영재는 무릎에 얼굴을 기댄 채 수줍은 듯 미소를 지어 보이며 소년미와 청량미를 발산하고 있다.
앞서 공개됐던 흑백의 티저 영상과 대조되는 분위기를 자아낸 첫 티저 이미지는 앨범 타이틀 ‘컬러스 프롬 아르스’의 의미를 떠올리게 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베레모까지 완벽 소화한 영재의 스타일리시한 면모, 그리고 애쉬 핑크에 스카이 블루로 포인트를 준 헤어 컬러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영재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자신의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 계정을 오픈,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컬러스 프롬 아르스’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추승현 기자 chush@sedaily.com<©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기 안고 울면서 1층으로 도망'…천장 무너진 고양시 아파트
- 진중권 '이재명 대장동 의혹, 단군 이래 최대 비리…제2의 조국 사태 될듯'
- [영상]아이 있는 지하철서 마리화나 '뻐끔'…아빠가 항의하자 흉기 위협
- 재산 4,900만원 장제원 아들 노엘…'고가의 벤츠만 모는지 의문'
- 얀센 돌파감염, 모더나의 6.6배…백신 맞아도 불안한 예비군·민방위
- ‘오징어게임’ 美 넷플릭스 1위한 날 이병헌이 한 행동
- 10억 받던 ‘학폭’ 쌍둥이 이재영·다영, 1억에 그리스 간다
- 대장동 논란에 경기도 전 대변인 "LH와 전면전 치룬 이재명 성과"
- '中 과학자, 팬데믹 이전부터 코로나 변종 박쥐실험' 파장
- 이재명 "수박 기득권자들".. 이낙연측 "호남인 혐오하는 일베 용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