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솔로 첫 티저 '청량 미소'
김원희 기자 2021. 9. 23. 16:46
[스포츠경향]

영재의 솔로 앨범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영재는 오늘(23일) 0시 자신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COLORS from Ars’의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영재는 무릎에 얼굴을 기댄 채 수줍은 듯 미소를 지어 보이며 소년미와 청량미를 발산하고 있다.
앞서 공개됐던 흑백의 티저 영상과 대조되는 분위기를 자아낸 첫 티저 이미지는, 앨범 타이틀 ‘COLORS from Ars’의 의미를 떠올리게 하며 더욱 눈길을 끌었다. 특히 화려한 패턴의 의상과 베레모까지 완벽 소화한 영재의 스타일리시한 면모, 그리고 애쉬 핑크에 스카이 블루로 포인트를 준 헤어 컬러는,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키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영재는 솔로 데뷔를 앞두고 자신의 공식 유튜브와 트위터 계정을 오픈, ‘COLORS from Ars’의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다.
영재의 첫 번째 미니앨범 ‘COLORS from Ars’는 오는 10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탈세 천재’ 차은우, 감사 피하려 꼼수까지
- ‘술로 망한’ 박나래, 술 담그는 근황 “뭐라도 해야죠”
- ‘빈지노♥’ 미초바, 산후우울증으로 정신과行…“부끄러운 일 아냐” (관종언니)
- 손연재, 새해 목표는 둘째…“딸맘 되고파, 2kg 증량할 것”
- [전문] 나나, 강도 역고소에 분노…소속사 “반인륜적 행태, 타협 無”
- ‘합숙맞선’ 상간녀 지목 A씨 “변호인단 선임, 법적 대응할 것”
- ‘5형제맘’ 정주리, 시父 앞 능청 “손자 5명 낳아준 며느리 어디 있나”
- ‘류현진♥’ 배지현, 육아 난이도 어떻길래 “미운 4살? NO…미친 4살” (형수는)
- ‘음주운전’ 임성근 “아내와 4살 손녀 욕 멈춰달라” 눈물로 호소
- [간밤TV] ‘나는 솔로’ 29기 결혼 커플은 영철♥정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