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X윤두준, '라켓보이즈' 마지막 멤버 합류 [공식]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케이블채널 tvN 새 예능 '라켓보이즈'에 윤현민과 윤두준이 출연한다.
23일 '라켓보이즈' 측에 따르면 마지막 정식 멤버로 배우 윤현민과 그룹 하이라이트 출신이자 배우인 윤두준이 합류했다.
'라켓보이즈'는 에너지 넘치는 청년들의 우당탕탕 좌충우돌 배드민턴 도전기다. 누구보다 진심인 배드민턴 새내기들이 전국 각지 고수들과의 도장 깨기를 거쳐 전국대회에 참가하기까지의 여정을 그린다.
윤현민은 전 프로야구 선수로, 자타공인 연예인 스포츠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그는 이번 기회를 통해 치열했던 선수 본능을 일깨우고, 탁월한 감과 단련된 어깨로 스매싱의 새 역사를 쓸 것으로 기대된다.
윤두준도 '라켓보이즈'의 기대주다. 영화, 드라마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던 윤두준이 오랜만에 본캐(본래 캐릭터) '운동돌'로 복귀한다. 조용한 카리스마가 특징이라는 그는 중요한 순간에 한 방을 터뜨려 줄 히든카드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로써 흥 나는 연예인 배드민턴 동호회 '라켓보이즈'의 모든 라인업이 공개됐다. 지금까지 감독 이용대를 비롯해 코치 장수영, 장성규, 양세찬, 오상욱, 이찬원, 부승관, 김민기, 정동원이 출연을 알려 많은 화제를 모았다. 누구보다 열정 넘치는 이들이 선사할 청량한 웃음에 관심이 커지고 있다.
'라켓보이즈'는 오는 10월 11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사진 = 후너스 엔터테인먼트,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