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 방송 중 3천 평 땅 욕심 "5억 투자할 생각 있어"..재력 과시 (같이삽시다2) [종합]

박아람 2021. 9. 23. 14: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원숙이 엄청난 재력을 과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는 큰언니 박원숙이 평창의 특산물인 옥수수를 보러 다니던 중 땅을 구매하려는 통 큰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밭주인은 "천 평 정도는 사셔야죠"라고 답했고 박원숙은 "그럼 일단 500평 구매하겠다"고 말한 후 김영란, 혜은이, 김청과 옥수수 따기를 시작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배우 박원숙이 엄청난 재력을 과시했다.

지난 22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이하 '같이 삽시다3')에서는 큰언니 박원숙이 평창의 특산물인 옥수수를 보러 다니던 중 땅을 구매하려는 통 큰 계획을 세우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원숙은 밭주인에게 "평당 가격이 얼마냐"고 물으며 큰 관심을 보였고 밭주인은 "평당 15만 원 정도 한다. 여기가 3천 평 정도 된다. 한 5억 정도다"라고 설명했다.

박원숙과 밭주인의 대화를 들은 혜은이와 김청은 깜짝 놀라며 "진짜 살 거냐", "언니 안 된다. 우리 언니가 살 마음은 없다. 죄송하다"며 박원숙의 충동구매를 급히 뜯어 말렸다.

하지만 박원숙은 마음을 굳힌 듯 "살 마음 있다"고 강조하며 "내가 옥수수를 산다는 데 그게 뭐가 중요하냐. 나도 사고 선물용으로 돌리려는 거다. 전체 가격을 물을 수 있는 거 아니냐"고 버럭 했다.

박원숙이 옥수수 밭을 구매하려한 이유는 그의 옥수수 사랑 때문이다. 박원숙은 "내가 옥수수를 아주 좋아한다. 매년 여름 옥수수를 사는데 1년 먹을 것과 추석 선물로 사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옥수수 밭 구매를 포기하지 않고 밭주인에게 "최소 단위로 얼마씩 파냐"고 물었다. 밭주인은 "천 평 정도는 사셔야죠"라고 답했고 박원숙은 "그럼 일단 500평 구매하겠다"고 말한 후 김영란, 혜은이, 김청과 옥수수 따기를 시작했다.

하지만 김영란, 혜은이, 김청과 함께 구슬 땀을 흘리며 딴 옥수수가 100개도 채 되지 않은 것을 본 박원숙은 "내가 생각이 짧았다. 그냥 100개 한박스만 사먹겠다"고 밝히며 옥수수밭 구매를 접었다.

옥수수를 모두 딴 후 사선녀들은 연예계 동료들에게 옥수수를 나눠주기로 결정했다. 먼저 김영란은 '밥 잘 사주는 선배'로 통했던 연규진에게 첫 번째 선물 전달을 계획했다. 이어 평소 친분이 있는 배우 김영옥, 선우재덕뿐만 아니라 가수 박군과의 깜짝 만남도 성사됐다.

또 박원숙은 김영란이 가수 양준일 팬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김영란은 "양준일이 춤, 노래도 너무 완벽하고 실루엣이 예쁘다"고 칭찬했다.

이어 양준일과의 즉석통화 연결이 되자 얼굴을 붉히며 기쁜 설레는 마음을 드러냈다.

양준일은 "너무 감사하다. 원래 제가 배우들을 잘 모르는데 '용의 눈물'을 제가 봤다. 처음부터 끝까지 다 봤다. 그래서 제가 김영란 님을 안다. 국민 여동생 아니냐"고 화답해 김영란을 웃게했다. 이어 김영란은 양준일에게 직접 딴 옥수수를 선물로 주겠다고 전했고 양준일은 "영광이다. 유명하신 분들이 저한테 전화를 주셨다는게 너무 신기하다. 너무 감사하다"라고 고마워했다. tokkig@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수지는 역시 수지네" 갈수록 '물 오르는 미모' [화보]
방은희, “남자 복 없는 이유? 전생에 씨받이 첩이었다” 무속인 발언에 눈물
‘전현무♥’ 이혜성, 파격 시스루 ‘깜짝’→“가슴살 안 빠지게 스포츠브라 애용”
김성은 “母 사별 후 3년 전 재혼...새아버지와 10번도 못 만나 어색”
‘돌싱’ 박영선, 잘 사는 줄 알았는데..“같은 아파트 아이돌에게 굴욕 당해” 안타까운 고백
박하선 “휴대전화에 유서..제 재산 모르는 부모님 위해 써놨다”
[공식]윤계상, 5살 연하 사업가와 결혼…"코로나로 인해 혼인신고 먼저"
이런 선풍기는 없었다. 선풍기인가? 에어컨인가?
'비거리' 최대! 믿고 치는'드라이버' 전세계 최저가! 10자루 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