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셜] 유럽 LEC 아스트랄리스, 미드 '매지펠릭스'와 계약 해지

안수민 입력 2021. 9. 23. 14:3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스트랄리스와 계약 해지한 '매지펠릭스' 펠릭스 보스트룀(사진=아스트랄리스 SNS 발췌).
유럽 LEC 소속 아스트랄리스가 팀 주전 미드 라이너 '매지펠릭스' 펠릭스 보스트룀과 결별했다.

아스트랄리스는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펠릭스 보스트룀과 계약 연장을 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아스트랄리스는 "펠릭스 보스트룀과 계약 연장을 하지 않으면서 헤어지게 됐다"며 "팀을 위해 헌신한 것에 감사하며 앞날에 행운만 가득하기를 바란다"고 작별 인사를 전했다.

스웨덴 출신 미드 라이너 펠릭스 보스트룀은 2016년 유럽 리그 오브 레전드(LoL) 지역 리그 팀 소속으로 데뷔했다. 유로닉스 게이밍과 레드 불스, 모비스타 라이더스, 터키 리그 유스크루 e스포츠를 거친 펠릭스 보스트룀은 2019년 프나틱 아카데미에 합류했고 프나틱 1군 서브 멤버로 콜업돼 2달간 활동했다.

2021년 2월 아스트랄리스로 이적한 펠릭스 보스트룀은 그해 열린 LEC 스프링과 서머에서 큰 활약을 하지 못하면서 스프링 9위, 서머 7-8위를 기록했다. 아스트랄리스는 두 시즌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을 이뤄내지 못했다.

안수민 기자 (tim.ansoomin@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