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홀로서기 후 활동 박차..첫 드라마 OST '대중에 더 깊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이 홀로서기 후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3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에 따르면 임영웅은 25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신창석 연출, 김사경 극본, 지앤지프로덕션 제작)에 OST 가창자로 나선다.
임영웅의 드라마 OST 참여는 데뷔 후 최초다.
'감성 장인' 임영웅과 드라마가 어떤 시너지를 낼 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임영웅이 홀로서기 후 다양한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3일 소속사 물고기뮤직 측에 따르면 임영웅은 25일 오후 7시 55분 첫 방송되는 KBS2 새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신창석 연출, 김사경 극본, 지앤지프로덕션 제작)에 OST 가창자로 나선다. 임영웅의 드라마 OST 참여는 데뷔 후 최초다.
트로트계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며 반박불가 '원 톱'이 된 것에 이어 다양한 장르로 스펙트럼을 넓히는 것. 원 소속사로 복귀하며 활동반경이 더욱 넓어진 그가 대중 속에 더 깊이 더 넓게 파고들 전망이다.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다하고 행복을 찾아가는 ‘신사’와 흙수저 ‘아가씨’가 만나면서 벌어지는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 '감성 장인' 임영웅과 드라마가 어떤 시너지를 낼 지 벌써부터 관심을 모은다.
그런가하면 임영웅은 기록의 사나이로, 그의 기록 행진은 추석연휴에도 계속됐다.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지난 19일 구독자 122만 명을 돌파했다.
이어 지난 1월 12일 '임영웅'에 공개한 TV조선 '사랑의콜센타'의 '빈 지게' 열창 영상은 21일 조회수 500만 뷰를, 4월 16일 역시 '임영웅'을 통해 공개된 '바보같지만' 무대 영상은 22일 800만뷰를 넘어섰다. 또 지난해 12월 10일 유튜브 채널 '미스&미스터트롯' 공식계정에 공개된 '임영웅 '홍랑' 뽕숭아학당' 클린버전 영상은 23일 조회수 200만 뷰를 달성했다. 이 외에도 다수의 기록이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우승을 거머쥔 뒤 트로트의 신성을 넘어 아이콘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난 11일 1년 6개월간 진행돼 온 TV조선과의 매니지먼트 계약이 종료되면서 원 소속사인 물고기컴퍼니에서 첫 번째 정규앨범 발매 준비 중이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물고기 뮤직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