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8월 우수베타게임에 '용사학교: 머지부' 선정

김한준 기자 2021. 9. 23. 14: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23일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슈퍼조이의 용사학교: 머지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조한경 슈퍼조이 대표는 "용사학교는 방치형 게임에 캐릭터 합성 요소를 더해 방치만으로도 쉽게 캐릭터 성장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캐주얼 RPG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얻은 피드백을 통해 더욱 중독성 있고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23일 8월 우수베타게임으로 슈퍼조이의 용사학교: 머지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용사학교: 머지부(용사학교)는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캐주얼 RPG 게임이다. 

용사학교는 자동 머지 기능, 자동 스킬, 오프라인 보상 등 방치 요소로 캐릭터를 빠르게 육성할 수 있어 유저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용사학교를 개발한 슈퍼조이는 지난 2017년 설립됐으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조한경 슈퍼조이 대표는 “용사학교는 방치형 게임에 캐릭터 합성 요소를 더해 방치만으로도 쉽게 캐릭터 성장의 묘미를 느낄 수 있는 캐주얼 RPG를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얻은 피드백을 통해 더욱 중독성 있고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원스토어는 개발사들의 수준 높은 콘텐츠 제작을 지원하고 모바일게임 생태계 구축에 힘을 보태고자 우수 모바일 베타 테스트 지원사업을 펼쳐오고 있다.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되면 네이버 클라우드 혹은 SK C&C의 클라우드Z 적용을 위해 발생하는 테스트 인프라 비용은 물론 게임 출시 당월과 익월까지 발생한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까지 무상으로 지원받을 수 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