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아리, '정희'서 '검은 태양' OST 'Reason' 라이브 공개 "MBC 사랑해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요아리가 '정오의 희망곡'에서 천상의 보컬로 청취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이하 '정희')에 출연한 요아리는 등장부터 MBC '검은 태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OST 'Reason'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듣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요아리가 ‘정오의 희망곡’에서 천상의 보컬로 청취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이하 ‘정희’)에 출연한 요아리는 등장부터 MBC ‘검은 태양’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OST ‘Reason’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듣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이어 요아리는 밝은 목소리로 자기소개를 이어가며 MC 김신영과 유쾌한 케미를 뽐내는가 하면, JTBC ‘싱어게인’에 출연하게 된 계기가 과거 겪었던 무대 공포증과 대인 기피증을 극복하기 위해서라고 언급, “무대 공포증이 심했을 당시 아예 전혀 노래를 못했었다”라고 안타까운 일화를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요아리는 “최근 MBC 드라마 ‘검은 태양’ OST에 참여에 이어 ‘복면가왕’에서 패널로 참여하게 됐다”라고 근황을 전하는 것은 물론, “MBC 사랑해요”라고 덧붙이는 등 센스 넘치는 멘트로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이끌었다.
뿐만 아니라 요아리는 신곡 발매를 예고, 뮤직비디오 촬영까지 마쳤음을 스포 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 앞으로의 활동에 박차를 가할 것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희’에서 완벽한 라이브로 청취자들을 홀린 요아리는 다양한 방송은 물론, tvN 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 ‘Me So Bad’, 웨이브(wavve) 오리지널 드라마 ‘유 레이즈 미 업’ OST ‘꿈을 꾸고 있어’ 등에도 참여하며 OST계의 신흥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새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 있는 요아리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대중을 찾아갈 예정이다.
iMBC 백아영 | 화면캡처 MBC라디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민아 前남친A "권민아+전 여친에 미안" [종합]
- 딸 눈 앞에서 극단선택 시도한 엄마, 오은영 충격
- "영탁 엄마, 영탁막걸리에 돼지머리 묻으라 지시" [종합]
- "우효광, 추자현 두고 불륜설만 3번째" 주장 [종합]
- 래퍼 강민수, 커밍아웃 후 "가족+주변인 상처…사랑받길" [종합]
- "실토 하준수·당당 안가연, 고마워" 전여친 동생 '일갈' [종합]
- 배우 박민우, 교통사고→안타까운 근황→응원 [종합]
- 가수 가인, 프로포폴 불법 투약한 이유 [전문]
- '훈남' 류성재, 한예슬 남친 과거 무대 사진 '화제' [종합]
- 구도쉘리, 제이윤 사망 "억울하고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