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뮤 아크엔젤2' 추석 이벤트 유저 호응도 ↑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가 추석 이벤트 등이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웹젠은 게임 회원 증가에 발맞춰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고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돕는 '뮤 아크엔젤2 소식지'를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꾸준한 회원 관리를 이어갈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웹젠(대표 김태영)의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가 추석 이벤트 등이 유저들의 호응을 얻으면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추석 이벤트에는 길드원들과 함께 강력한 보스를 사냥하고 인증하는 ‘길드BOSS 처치 인증 이벤트’의 경우 100여개 길드가 참여했다. 출석 체크 이벤트에도 1500명이 넘는 회원들이 참여했다.
‘뮤 아크엔젤2’는 출시 2주가 지난 지금도 앱마켓 인기순위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웹젠은 게임 회원 증가에 발맞춰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콘텐츠도 강화하고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게임 콘텐츠를 소개하고 원활한 게임 이용을 돕는 ‘뮤 아크엔젤2 소식지’를 공식 커뮤니티에 게재하고 있다.
지금까지 게임내 콘텐츠 이용을 자세하게 설명한 7개의 소식시가 게재됐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 시리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화하고,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꾸준한 회원 관리를 이어갈 계획이다.
[안희찬 게임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넷마블 ‘제2의 나라’, 이용자 친화 게임 대변신 ‘예고’
- 신작 모바일 전략게임 ‘인피니티킹덤’ 출시…올스타리그 개최
- 넷마블문화재단, 넷마블 게임콘서트 25일 ‘넷마블TV’ 통해 공개
- 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시장 진출
- 컴투스, 글로벌 환경 보호위한 활동 후원…기부금 5천만원 전달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AI가 실시간으로 가격도 바꾼다…아마존·우버 성공 뒤엔 ‘다이내믹 프라이싱’
- 서예지, 12월 29일 데뷔 11년 만에 첫 단독 팬미팅 개최 [공식]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