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 "높아진 인기? 감사하지만..내 맥락은 크게 바뀌지 않을 것" [화보]

입력 2021. 9. 23. 13: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구교환이 높아진 인기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구교환은 최근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매거진 '마리끌레르 부산국제영화제 특별판' 화보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공개된 화보 속 구교환은 음영이 강한 조명 아래 배우로서 지닌 단단한 얼굴 선을 보여주었다.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특유의 매력을 표현했다.

구교환은 영화 '모가디슈', 넷플릭스 '킹덤: 아신전' 'D.P.' 등을 연이어 선보이며 대중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바. 이어진 인터뷰에서 구교환은 최근 부쩍 높아진 인기에 대해 "보다 많은 관객과 만나는 건 감사하고 흥분되는 일이지만, 구교환이라는 사람의 맥락은 크게 바뀌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그는 배우로서 인물에 접근하는 방법에 대해 "스스로 쉽게 정의 내리거나 의도를 보이려 하지 않도록 경계한다. 최대한 시나리오의 첫 느낌을 유지하면서 감정적으로는 확장하되 표현에 있어서는 과시하지 않으려 한다"라고 말했다.

[사진 = 마리끌레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