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책] 젊어지는 골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600만 골프인들과 함께해온 '10년 젊어지는 골프'가 12년만에 개정판 '젊어지는 골프'로 돌아왔다.
저자는 수많은 현장 경험과 최신 골프 동향을 녹여 더욱 풍성한 내용을 완성했다.
골프의학을 도입한 재활의학 전문의이자 대한골프의학회장인 저자는 의료 현장에서 3000명 넘는 골프 부상 환자를 돌보며, 골퍼 대부분이 '골프 노화'를 초래하는 위험한 골프를 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600만 골프인들과 함께해온 ‘10년 젊어지는 골프’가 12년만에 개정판 ‘젊어지는 골프’로 돌아왔다. 저자는 수많은 현장 경험과 최신 골프 동향을 녹여 더욱 풍성한 내용을 완성했다. 이 책은 수많은 골퍼들의 스윙과 연습 상황을 의학적으로 접근해 오랫동안 에너지를 충전하며 즐기게 해주는 골프 지침서다. 골프의학을 도입한 재활의학 전문의이자 대한골프의학회장인 저자는 의료 현장에서 3000명 넘는 골프 부상 환자를 돌보며, 골퍼 대부분이 ‘골프 노화’를 초래하는 위험한 골프를 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다. 저자는 잘못된 연습과 스윙 때문에 얼마나 많은 이들이 부상의 위험에 노출돼 있는지를 사례를 곁들여 설득력있게 밝힌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尹대통령, 전두환 대통령에 사형 구형했다던데"..여전히 내란죄는 사형이냐?
- 이혼 황정음, 옛연인 김용준 추억 "열렬히 사랑"
- 정우성 여친은 '유부녀' 회계사?…"사실과 다르다…굉장한 부자"
- "가출한 여학생 재워줬다가 성추행범 몰려…600만원 내놓으래요"
- 김수용, 계엄 선포에 의미심장 글 "독방은 추울텐데"
- '서울의 봄' 후속작 '취했나 봄', '서울의 겨울'..계엄령에 쏟아진 '웃픈 밈'
- 김어준 "계엄군 체포조 집 앞으로 왔다" 주장
- 타블로 "기획사 사장이 PD한테 날아 차기" 과거 시상식 폭로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김종민, 내년 2월 결혼하는 11세 연하 여친 첫 공개? "단발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