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게임콘서트' 25일 유튜브에서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문화재단은 제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25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부터 시작된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여러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게임과 사회'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게임산업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제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뇌 연구소 장동선 대표가 강연자로 나서
[파이낸셜뉴스] 넷마블문화재단은 제10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오는 25일 오전 11시 유튜브 채널 ‘넷마블TV’를 통해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9년부터 시작된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확산을 위해 여러 분야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지난해부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 중이다.
올해는 ‘게임과 사회’라는 메인 테마를 통해 게임산업을 바라보는 다양한 시각을 제시한다.
궁금한뇌연구소 장동선 대표와 ‘제2의 나라’, ‘하울의 움직이는 성’ 등에 참여한 김영선 성우가 강연자로 참석한다. 1부 강연자인 장동선 대표는 ‘게임의 끝은 어디일까: 삶이 게임이 되는 순간’이라는 주제로 많은 사람들 삶 속에 들어와 있는 게임에 대해 우리가 가져야 할 자세에 대해 전한다.
2부에서 ‘게임 속 제2의 주인공: 성우, 게임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다’ 주제로 강연에 나서는 김영선 성우는 게임 속 성우 작업과정을 소개한다.
#넷마블문화재단 #게임과사회 #게임콘서트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8세 남편, 죽기 전에 아내에게 남긴 말 "여보, 나..."
- 서인영 "남편 샤워 끝나면..." 발언에 김종국이 왜 발끈?
- 전현무 "전 여친, 논리적으로 싸우면 '변호사 납셨다'고..."
- 새벽 1시 산에서 길 잃은 60대 부부, 9시간 만에...
- 행사 안 뛰는 임영웅에 1억원 주면... 전문가들의 추측
- 아기 태워야 하는데..남편 "5억 스포츠카를.." 논란 사연
- 김준호 "이혼하러 갔는데 사인 요청이..." 폭소 상황
- 모 연예인 아내 "남편 차에 여자 블루투스가..." 폭로
- 아동 300명 사망 확인... 죽음의 기침약 공개됐다
- 홍준표 "시·구의원이나 하지" 쓴소리의 배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