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Liiv M LTE 워치 요금제' 출시

입력 2021. 9. 23. 11: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국민은행 Liiv M (이하 리브모바일)은 24일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워치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TE 워치 요금제는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워치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요금제이다.

한편 리브엠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휴대폰 회선과 함께 이용하는 신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3개월 요금제 무료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국민은행 Liiv M (이하 리브모바일)은 24일 스마트워치 전용 요금제인 ‘LTE 워치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LTE 워치 요금제는 애플워치 또는 갤럭시워치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요금제이다. 기본 요금은 월 7700원이며, 리브모바일 휴대폰 회선을 함께 사용하는 경우 월 1100원 할인이 적용돼 월 66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

LTE 워치 요금제에 가입하면 이동통신사와 비슷한 수준의 △음성통화 50분 △문자 250건 △데이터 250MB가 기본 제공된다. 요금제는 스마트워치 셀룰러 모델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휴대폰을 소지하지 않고 외출할 때도 스마트워치에서 전화 송수신·문자·SNS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원넘버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돼 스마트워치에서도 휴대폰 번호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데이터쉐어링 신청 후 휴대폰 기본 통화·문자·데이터 제공량을 공유할 수 있다.

한편 리브엠은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12월 말까지 휴대폰 회선과 함께 이용하는 신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3개월 요금제 무료 사용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고품질의 금융 및 통신 융합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KB국민은행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