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끝밥' "밥 네 공기 훔쳐서 6시까지" 상상초월 미션 공개

이재은 기자 2021. 9. 23. 11: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NQQ,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 제공


고진감래 리얼 버라이어티 ‘고생 끝에 밥이 온다(이하 고끝밥)’가 충격적인 미션을 예고했다.

23일 공개된 ‘고끝밥’ 5회 예고편에서는 긴장감이 흐르는 분위기 속 작당 모의 중인 ‘프로고생러’ 문세윤 조세호 황제성 강재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주방으로 가 조용히 밥솥을 열어보는 조세호, 그리고 “작전 개시하면 될 것 같아...”라고 소곤거리는 목소리는 이들이 뭘 하는 것인지 궁금하게 했다.

다음 장면에서는 출연진에게 “밥을 네 공기 훔쳐서 6시까지 오시면 됩니다”라고 말하는 제작진의 모습이 공개됐다. 웬만한 고생에는 놀라지도 않게 된 ’프로고생러’였지만, 이날도 역시 “밥도둑이냐”며 원성이 폭발했다.

하지만 결국 “도망가자”며 비상계단과 주차장으로 뛰어가는 모습은 물론, 황급히 밥솥에서 밥을 챙기고, “밥이 없어”라며 눈물짓는 장면까지 공개돼 ‘밥도둑 미션’이 실행에 옮겨졌음을 예감하게 했다.

‘고끝밥’의 새로운 ‘밥도둑 미션’은 9월 28일 화요일 저녁 8시 NQQ와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방송되며 seezn(시즌)을 통해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이재은 기자 rheelu@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