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어부3' 박군X우영X박진철, 통영서 5짜 돌돔과 전쟁[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들이 전설 속 대물 돌돔을 향한 화끈한 격전을 예고한다.
9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19회에서는 박진철 프로와 트로트 가수 박군, 2PM 우영이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경남 통영에서 선상 돌돔 낚시 대결을 펼친다.
특히 돌돔 낚시 경험이 없는 박군과 장우영이 각 팀의 필두로 나섰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도시어부들이 전설 속 대물 돌돔을 향한 화끈한 격전을 예고한다.
9월 23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19회에서는 박진철 프로와 트로트 가수 박군, 2PM 우영이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경남 통영에서 선상 돌돔 낚시 대결을 펼친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인전 돌돔 40cm 이상 중 빅원, 총 무게 대결과 더불어 도시어부 역대 돌돔 기록인 46cm 돌파 시에도 황금배지가 수여되는 만큼, 도시어부들은 트리플 배지를 향한 건곤일척의 승부수를 띄울 전망이다.
특히 돌돔 낚시 경험이 없는 박군과 장우영이 각 팀의 필두로 나섰다고 해 관심이 쏠린다. 치열한 가위바위보 끝에 이덕화, 박진철 프로, 이태곤, 장우영의 ‘도시호’ 팀과 이경규, 이수근, 김준현, 박군의 ‘어부호’ 팀으로 구성되어 어떤 변화무쌍한 팀워크가 펼쳐질지 기대감을 모으는 상황.
도시어부 두 번째 방문이자 트리플 쾌거를 이뤘던 ‘트롯특전사’ 박군은 즉석 응원송을 선보이며 “반드시 ‘어부호’가 승리한다!”라고 외쳐 모두를 폭소케 했다고. ‘낚린이’ 우영은 한번 맛본 손맛을 잊지 못해 PD에게 직접 연락해 출연을 성사시켰다고 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더해진다.(사진=채널A)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천수♥심하은, 부부 더비 결승전 아침 깜짝 집 공개 ‘적과의 동거’ (골때녀)[결정적장면]
- 김청 일산 주택 공개, 문 없는 욕실에 "남자와 목욕을 꼭 한번‥"(퍼펙트)[결정적장면]
- 김빈우, 173cm·54kg의 비키니 자태..20대도 질투할 S라인
- 유이, 8㎏ 찐 거 맞아? 흰색 수영복 입고 쩍 갈라지는 근육 자랑
- 백종원♥소유진 주방 공개, 가정집에 안 어울리는 화구 눈길[결정적장면](슈돌)
- 에바 포피엘, 어디가 통통? 완벽한 비키니 자태…서동주 "몸매 왜 이렇게 좋아"
- 이민영, 한강&시티뷰 집 공개‥앤티크한 가구에 "진짜 나이 궁금"(편스토랑)[결정적장면]
- "아무리 얼굴 엉망이라도" 은보아, 남편 오지호에 애교 섞인 투정?
- 야옹이 작가, 모더나 1차 후기 "얼굴 손발 부종+발열 증세…내 몸 힘내라"
- '오지호♥' 은보아, 갈비→고급술..쏟아지는 추석 선물로 인싸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