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 온라인 한정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을 오는 29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트랩과 워치페이스에 톰브라운 디자인을 적용했고 알러지 반응이 적은 금속 재질인 로듐 도금을 적용했다.
구성품은 갤럭시워치4 클래식 42mm 실버, 화이트 가죽 스트랩, 패브릭 스트랩, 불소고무 재질 그레이 색상 스트랩과 워치 충전기 등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권봉석 기자)삼성전자가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을 오는 29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은 스트랩과 워치페이스에 톰브라운 디자인을 적용했고 알러지 반응이 적은 금속 재질인 로듐 도금을 적용했다.
구성품은 갤럭시워치4 클래식 42mm 실버, 화이트 가죽 스트랩, 패브릭 스트랩, 불소고무 재질 그레이 색상 스트랩과 워치 충전기 등이다. 출고가는 95만원이다.
제품은 25일부터 삼성 딜라이트 샵, 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과 삼성대치본점,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톰브라운 매장 등에 전시된다.
오는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구매 응모를 할 수 있다. 당첨자는 30일에 발표된다.
권봉석 기자(bskwon@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구글, 갤럭시워치4 공개에 발맞춰 워치OS 앱 업데이트
- 김연경 손목에 있던 갤럭시워치4, 상세 사양 유출
- '갤럭시워치4' 성능 대폭 향상...새 OS용 칩셋 탑재
- 갤럭시워치4 클래식 렌더링 이미지 등장
- "삼성 갤럭시워치4, 전작보다 커진다"
- [2023 디미혁] 디플정, 초거대 AI로 'AI 일상화' 앞당긴다
- [2023 디미혁] '잡테크 커넥팅 데이즈' 채용행사, 취준생·직장인 인산인해
- [2023 디미혁] 요리로봇-헬스케어 등 신기술 향연에 호기심 가득
- "디지털 새 질서 주도"...정부, 디지털 권리장전 내놨다
- 美 연방정부 셧다운 D-7…예산안 처리 '불투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