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95만원짜리 갤럭시워치 '톰브라운 에디션' 별도로 판다

이창규 기자 입력 2021. 9. 23. 11:00 수정 2021. 9. 23. 17: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지난달 폴더블폰을 출시하면서 한정 판매한 '톰브라운 에디션' 중 '갤럭시워치4 클래식'만 별도로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단독으로 톰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
삼성전자가 오는 29일 온라인 추첨을 통해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을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 뉴스1

(서울=뉴스1) 이창규 기자 = 삼성전자가 지난달 폴더블폰을 출시하면서 한정 판매한 '톰브라운 에디션' 중 '갤럭시워치4 클래식'만 별도로 출시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을 온라인 추첨 방식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갤럭시 워치 단독으로 톰브라운 에디션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29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30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가격은 95만원이다.

갤럭시워치4 클래식은 갤럭시워치4에 원형 베젤이 적용된 모델이다. 톰브라운 에디션은 실버 색상의 42mm 블루투스 모델에 스트랩과 워치 페이스에 톰브라운의 시그니처(대표) 디자인까지 적용됐다. 또한 사용자의 스타일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3가지 스트랩과 워치 충전기도 함께 제공된다.

갤럭시 워치4 클래식 톰브라운 에디션은 25일부터 Δ삼성 딜라이트 샵Δ삼성 디지털프라자 홍대본점 Δ삼성대치본점 Δ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톰브라운 매장 등에 전시될 예정이다.

yellowapoll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