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CL, 두 번째 싱글 '러버 라이크 미' 콘셉트 사진 공개..붉은 드레스에 금발 강렬

김인구 기자 2021. 9. 23. 10: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NE1 출신의 가수 씨엘(CL)이 29일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러버 라이크 미(Lover Like Me)'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러버 라이크 미'는 다음 달 발표할 첫 솔로 앨범 '알파'에 수록될 곡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NE1 출신의 가수 씨엘(CL)이 29일 발표하는 두 번째 싱글 ‘러버 라이크 미(Lover Like Me)’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금발에 붉은 드레스를 입은 CL은 캠코더를 든 채 무언가 생각에 잠긴 표정을 짓고 있다.

‘러버 라이크 미’는 다음 달 발표할 첫 솔로 앨범 ‘알파’에 수록될 곡이다. 앞서 ‘알파’의 첫 싱글 ‘스파이시’를 선보이기도 했다.

CL은 최근 미국 최대 패션 행사 중 하나인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해 퓨전 한복 데님 드레스로 전 세계 미디어의 주목을 받은 데 이어 지난 17∼18일에는 미국 내 최대 음악 축제인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김인구 기자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