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 21 F/W 시즌 공개

2021. 9. 23. 10:33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시티, 플리스 재킷 등 F/W 필수 아이템 선보여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 21 FW 시즌 공개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대표 박준홍)가 선보이는 스트리트 캐주얼 ‘아카이브 볼드’가 21 F/W 시즌 제품을 공개했다.

이번 21 F/W 시즌에서 아카이브 볼드는 ‘939 로고 스웨트 팬츠’에 새로운 색상을 추가로 선보이며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 939 로고 스웨트 팬츠는 무신사 트레이닝 팬츠 카테고리 랭킹 5위권을 유지하고 브랜드 랭킹 톱 100에 진입하는 등 MZ세대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21 S/S 시즌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바 있다.

이와 함께 939 스웨트 팬츠와 합을 이뤘던 939 후드에 이어 후드 집업을 새롭게 선보이며 주목받는다.

특히 21 F/W 시즌에는 기존에 없었던 바시티 재킷, 플리스 재킷 등 F/W 시즌에 필수적인 아이템들도 선보였다.

아카이브 볼드 브랜드 총괄 장윤석 실장은 “고객분들께서 21 S/S 시즌에 아카이브 볼드에 보내주신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F/W 시즌을 알차게 준비할 수 있었다”라며 “F/W 시즌에 더욱 새로워지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아카이브 볼드를 느껴볼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은 매주 목요일 자사몰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모든 신상품이 공개될 때까지 자사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카이브 볼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핸드허그는 IBK기업은행에서 운영하는 창업 육성 플랫폼 IBK창공(創工) 마포 7기 혁신창업기업에 선정돼 공동 운영사인 ㈜엔피프틴파트너스의 액셀러레이팅을 받고 있다.

[최은화 매경비즈 연구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