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 첫 디지털 런웨이..디지털 소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복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한섬은 오는 24일 타임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복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한섬은 오는 24일 타임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 런웨이는 폐션업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영상 제작은 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 & 아이코닉'으로, 섬세한 테일러링(재단)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한섬 관계자는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티아라 출신 아름, 이혼·재혼 동시 발표 "오래 허덕…소송 끝나면 혼인신고"
- 심하은 "집·차 내 명의 없어"에 남편 이천수 "능력 없으면서 왜" 갈등 고조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고딩엄빠4' 육예슬 "父, 여친 생기자 나몰래 이사…내 옷박스 남기고 증발"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출산 후 외모에 집착…"집 나간 아내 이혼 요구"
- 가수 방미, 부동산 투자로 200억 벌었다?…"놀면서 100억 까먹었다"
- 안방서 숨진 채 발견된 60대…존속상해치사 혐의 아들 체포
- '맥심모델' 강인경 "1년간 게임에 2억 써…돈 쓰는 거 좋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