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타임', 첫 디지털 런웨이..디지털 소통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성복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한섬은 오는 24일 타임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복 '타임(TIME)'이 고객과의 디지털 소통 강화에 나선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사 한섬은 오는 24일 타임이 '2021년 가을·겨울 시즌 디지털 런웨이' 영상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영상은 더한섬닷컴 공식 유튜브채널과 인스타그램 타임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 런웨이는 폐션업계가 코로나19 확산에 대응하는 새로운 고객 소통 방식으로, 타임이 진행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영상 제작은 방탄소년단, 엑소(EXO) 등 국내 대표 뮤지션들의 뮤직비디오를 만든 '쟈니브로스' 촬영팀이 참여했다.
한섬은 이번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타임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신상품 콘셉트는 '타임리스 & 아이코닉'으로, 섬세한 테일러링(재단)으로 클래식한 아이템을 새롭고 간결하게 재해석한 게 특징이다.
한섬 관계자는 "패션에 화려한 영상미를 결합시킨 디지털 런웨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올 시즌 주요 패션 트렌드를 소개할 예정"이라며 "특히 영상 론칭 기념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을 기획한 디자이너들과 고객들이 댓글로 소통하는 시간도 마련하는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정희 "서세원과 이혼 후 불순한 男 접근 많았다"
- "남편은 업무관계라더니…'과장님 내 남자해요" 女직원 문자에 화납니다"
- 최민환 “율희와 이혼 사유? 가출만 20번에 하루 18시간씩 자서”
- [단독]'아파트 흡연장 이웃 살인' 28세 최성우에 무기징역 구형
- 정경심 "남편 면회갔더니 '영치금으로 커피 대접' 부탁…11일 조국다방 연다"
- "진심으로 사과" 업소녀와 불륜 日 야구선수…걸그룹 출신 아내는 용서
- "네 뱃속 아이 아빠는 내 남친이야" 남편 소개한 친언니 [헤어질결심]
- 송혜교 "여자로서 배우로서 힘든 일 겪었지만…"
- "궁디 팡팡 해주세요♥" 두 번이나 바람 난 아내…남편 '분통'
- 中 유부녀 여교사, 제자와 불륜…들통나자 '성폭행'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