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급찐살' 어떻게 빼지"..마켓컬리, 다이어트식품 최대 35% 할인전

이비슬 기자 2021. 9. 23. 09: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켓컬리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기간 고열량 음식을 많이 섭취한 고객을 위해 식단 조절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샐러드·닭가슴살·다이어트 도시락 식사류부터 저칼로리 간식·클렌징 주스와 건강기능식품까지 약 90여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을 위해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음료도 최대 35% 할인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0일까지 식단 조절용 상품 90종 할인판매
마켓컬리, 명절 후유증 극복 다이어트 식품 최대 35% 할인 기획전(컬리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마켓컬리는 오는 30일까지 추석 기간 고열량 음식을 많이 섭취한 고객을 위해 식단 조절에 도움이 되는 상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명절 후 식단 관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샐러드·닭가슴살·다이어트 도시락 식사류부터 저칼로리 간식·클렌징 주스와 건강기능식품까지 약 90여종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행사기간 첨가물 없이 과일·채소를 착즙한 클렌즈 주스 미니 샘플러 5종을 20% 할인 판매한다. 소화 활동에 도움을 주는 푸룬주스와 콤부차부터 내장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ABC주스·사과식초도 함께 선보인다.

명절 이후 본격적으로 다이어트를 결심한 고객을 위해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과 음료도 최대 35% 할인한다. 고객 취향을 고려해 체지방·콜레스테롤 감소·미네랄·유산균 상품을 각각 알약·젤리·가루 형태로 섭취할 수 있는 상품을 모아 선택 폭을 넓혔다. 가르시니아·레몬티·마테차와 같은 체지방 감소 음료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식단 관리를 위한 간편식으로는 칼로리를 낮추고 포만감은 갖춰 균형 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 상품으로 다이어트 도시락부터 두부 텐더·곤약 볶음밥과 같은 이색 다이어트 식품도 준비했다. 운동 전후 간식으로 먹기 좋은 프로틴 드링크와 곡물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번 기획전과 함께 명절 연휴를 보내며 쌓인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명절 후 힐링' 기획전도 진행한다. 힐링 기획전에선 입욕제·디퓨저·바디오일·마스크팩을 포함한 힐링 아이템 90여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